양양 헌팅포차 양리단길라운지을 활용하는 방식으로 자연스런 만남을 와이비자로 즐겨

양양 헌팅포차 양리단길라운지을 활용하는 방식으로 자연스런 만남을 와이비자로 즐겨

휴가철 계획 세우셨나요? 7월1일 주말 양양여행 1박2일 다녀왔어요. 속초여행을 자주 가기에 양양도 가끔 들리는데 요즘에 정말 젊은그들이 즐기는 코스로 제대로 즐기고 왔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양양의 핫플레이스 양리단길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먼저양리단길은 인구해안 핫플레이스를 지칭하는 명칭이고요 업체를 연계해서 와이비자쿠폰으로 양양을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이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양리단길 맵을 보시면 양리단길 업체를 알 수 있습니다.


감성끝판왕 동신민박의 주인공 피문어
감성끝판왕 동신민박의 주인공 피문어

감성끝판왕 동신민박의 주인공 피문어

양양시장에서 사 온 삼겹살과 피문어입니다. 피문어는 정말 강추합니다. 평상시에 문어를 좋아하지 않았는데 친구의 강추로 먹었는데 반해버렸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윤기가 잘잘 흐르는데요. 이 윤기가 잘잘 흐르는 탱글거리는 문어 정말 쫄깃쫄깃하고 담백합니다. 강추 또 강추합니다. 피문어는 양양시장 정문 왼쪽에 자리한 수산점에서 팝니다. 삼겹살은 수산점에서 시장 안쪽 좌측에 동수네 정육점을 추천받아 두툼하게 썰어와 구워 먹어 봤는데요. 이 삼겹살도 피문어 못지않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빅웨이브양양
빅웨이브양양

빅웨이브양양

영업시간 사전 전화문의 주소 강원 양양군 현북면 기사문길 29 전화번호 01090893885 아침부터 비가 엄청 내렸어요 이러다가 다시 취소되지는 않겠지.라는 마음으로 조마조마 .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취소는 안됐습니다 드디어 빅웨이브에 방문을 했어요. 정말 고생 많았던 방문입니다. 빅웨이브 건물 좌측에는 서핑보드와 서핑복을 말리기 위해 널어놨어요. 하지만 비가 많이 온 관계롷 다.

찰칵 이번에는 자신이 강태공

포인트에 도착하고 선장님의 안내에 따라 바늘에 갯지렁이를 달고 추를 내려 낚시를 시작했습니다. 시크하지만 다정한 츤데레 선장님이 미끼도 친절히 껴주시고 낚시하는 방법도 잘 알려주십니다. 낚시를 한 번도 해보지 않으신 분도 추억 삼아 훈련 삼아 꼭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날 춥지도 않고 햇빛이 없어 낚시하기 너무 좋은 날씨였습니다. 그렇게 낚싯대를 던지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입질이 시작되었습니다.

파티 1부

파티스타트 시간은 7시 30분. 너무 시작시간이 늦었다. 아마 배고프게 만들어서 음식을 대충 줘도 맛있게 먹게하기 위함인 듯합니다. 입장할 때 스텝들이 남녀 성비를 맞춰서 테이블 배정을 해줍니다. 추첨을 통해 선물이벤트를 한다며 추첨번호표를 하나씩 나눠주었다. 이같은 경우애 가장 큰 숫자가 123인걸 보니 이날 방문자가 123명임을 추측할 수 있어요. 많이도 왔다.

1차의 재미는 남녀성비에 달려 있기에 엄청나게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들어갔는데, 역시나 망했다.

남자6, 여자 2인 테이블에 배정된 것테이블에 따라 성비가 11인 곳도 있었습니다. 마주 앉은 초면인 남자들과 한숨을 쉬며 소주나 먹었습니다. 배고파서 음식을 먹는데 생각보다. 음식이 맛있었습니다. 목살 바비큐와 소시지, 구운 감자가 나옵니다. 음식과 소주는 무한리필 양껏 고기와 소주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은 좋았다. 크리스마스 이브라 특히 맥주도 무한리필로 제대기오염 주었다.

양리단길라운지

양양헌팅을 검색하는 분들은 자연스런 만남을 할 수 있는 양리단길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남자여자 비율 맞춰서 한테이블에 넣어주는데 당연한 친해지고 헌팅이 됩니다. 양리단길라운지는 7시30분 부터 시작하는데 2시간동안 레크레이션 그리고 게임등을 MC와 함께 즐기는데요 술이랑 바베큐가 무제한입니다. 이날은 550명이 모여서 신나게 놀았는데요 떼창하고 술먹고. 와. 정말 2시간 순삭이예요 양리단길티켓은 네이버에서 결재 했고요 아래 양리단길 홈페이지 가서 구매도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감성끝판왕 동신민박의 주인공

양양시장에서 사 온 삼겹살과 피문어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빅웨이브양양

영업시간 사전 전화문의 주소 강원 양양군 현북면 기사문길 29 전화번호 01090893885 아침부터 비가 엄청 내렸어요 이러다가 다시 취소되지는 않겠지.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찰칵 이번에는 본인이

포인트에 도착하고 선장님의 안내에 따라 바늘에 갯지렁이를 달고 추를 내려 낚시를 시작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