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클락 앙헬레스 여행 경비 정보

필리핀 클락 앙헬레스 여행 경비 정보

말레시아의 저비용항공사인 에어아시아가 8월 27일까지 마닐라, 세부 필리핀과 방콕 등으로의 할인항공권과 비즈니스 클래스에 해당하는 플랫베드 좌석의 할인항공권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말레이시아의 저비용 항공사인 에어아시아가 18일부터 10일간의 티켓 세일을 시작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년 항공권을 미리 최저 운임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행 기간은 2024년 2월 19일부터 12월 15일까지입니다. 세일 기간 동안의 항공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천마닐라 44,000원 인천세부 100,000원 인천방콕 119,000원 인천쿠알라룸푸르 129,000원 부산쿠알라룸푸르 129,000원. 인천마닐라 노선의 경우 서울부산 KTX의 정상 요금인 59,800원보다. 저렴합니다.


필리핀 세부 항공권 구입 꿀팁
필리핀 세부 항공권 구입 꿀팁

필리핀 세부 항공권 구입 꿀팁

꿀팁이라고 하긴 뭐 하지만 저는 어지간하면 LCC 항공 브랜드마다. 알림사항 설정을 해두는 편입니다. 에어아시아, 세부퍼시픽항공 세일 알림이 도착하는 즉시 들어가서 바로 항공권을 구입합니다. 저는 보통 마음속으로 평소에 1년 중 필리핀 여행 일자를 대충 정해둡니다. 예를 들어 현재 6월이니 여름휴가 기간 7, 8월은 제외된 911월 중 1회 방문해야겠다. 24년 2월쯤 한번 가야겠다. 이렇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공사에서 세일 이메일을 보내주면 바로 달력을 확인하여 주말 및 연차 사용 가능 날짜 및 요일을 확인하고 바로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바로 티켓을 사는 편입니다. 보통 이메일이 도착하고 티켓을 사기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되는 듯싶습니다.

세부 여행 소소한 꿀팁
세부 여행 소소한 꿀팁

세부 여행 소소한 꿀팁

저의 여행 방식은 꽤 즐거운 편입니다만 함께 가는 친구들도 성향이 비슷합니다. 로컬과 관광지를 알맞게 섞어서 여행하는 편입니다. 비율을 따지자면 로컬 70 관광지 30입니다. 평소에 필리핀 음식을 좋아하고 현지인들이 가는 식당이나 시장을 즐기는 편이고 새로운 음식을 맛보는 것을 즐기고 당일에 바로 현지투어를 예약해서 가는 것도 좋아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필리핀 여행을 가기 위해서 네이버 검색과 구글 검색을 알맞게 조합하여 일정을 세우는 편입니다.

식당 같은 경우는 진짜 저명한 곳들 중 가고 싶은 곳 미리 계획하여 1회 정도 방문하고 나머지는 그때그때 현지에서 구글 지도로 레스토랑 검색해 평점 순으로 확인하여 방문하는 편입니다.

치안 주의할 점
치안 주의할 점

치안 주의할 점

필리핀 하면 치안에 대한 두려움이 클 것입니다. 매스컴, 뉴스, 미디어 등을 통해 너무나도 오랜 시간 필리핀에서 발생되는 강력 범죄에 관해 전해 들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필리핀의 치안은 좋지 않습니다. 아니 나쁘다는 말이 구체적인 표현일 것입니다. 이는 단순 개인의 의견이 아닙니다. 제대로 말하면 비교적 다른 국가들 대비 높은 범죄율이 기록된다는 사실이 이를 입증하고 있는 것입니다. 특히, 대도시일수록 범죄율이 높은 편입니다.

그중 가장 일반적인 도시가 마닐라입니다. 이는 어쩜 당연한 사실일 것입니다. 대도시의 인구밀도는 높으며 경제적 빈부격차도 높음에 범죄율이 다른 나라에서도 높게 확인되는 것입니다. 해당 사실에 개인적 견해를 더하자면 필리핀은 치안이 염려하는 곳입니다.

골프라운딩에서 알아두면 좋은 팁

골프 클럽은 대부분 패스포트를 소지하고 다니면서 자신의 식음료를 기록하여 라운딩 후에 계산합니다. 보통 게스트들은 의무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FB CONSUMABLE이 있습니다. 멤버는 없는 게 일반적이지만 게스트들은 조금은 300350페소 정도를 그늘집이나 클럽하우스에서 드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2인승 카트비는 조금은 1,000페소 정도 합니다. 물론 여행사를 활용하는 경우는 상품에 모두 포함되어 있을 수도 있겠습니다.

분실주의 평소 소지하고 다녔던 백이 아니면 들고 다니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새로 구입한 크로스백이나 가방주의 여행자는 너무 감명깊은 것이 좋지 않습니다. 새로 구입한 크로스백이 눈에 잘 띠는 그런 유형의 것들인데요. 게스트들의 물건을 지향적인 분들의 타깃이 될 소지가 다분합니다.

보홀 섬도 인기의 볼거리 중 하나. 이 섬은 절반이 대리석으로 덮여 있어, 바삭바삭하고 새하얀 모래사장이 펼쳐지는 아름다운 해변이 자랑. 주변은 필리핀에서도 최고의 다이빙 명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외에도 산과 강, 삼림, 동굴 등 여러가지 자연을 뻐기는 것이 특징. 무수한 언덕이 흩어져 있는 초콜릿 힐즈 권장 관광 명소입니다. 희귀한 지형을 포함한 독특한 자연 환경도 인기의 비밀일 것입니다. 필자도 투어로 참가해 세부섬에서 페리를 타고 갔습니다.

처음 방문한 것은 타샤 보호 관찰 구역. 보홀 섬에서 빼놓을 수없는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손바닥 크기의 안경 원숭이 타샤를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체장은 많아도 15센치 정도, 체중은 무거운 것으로 120그램 정도로 몸집이 작고 귀여워요. 단, 타샤는 꽤 민감하고 스트레스가 모이기 만만한 정교한 원숭이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필리핀 세부 항공권 구입

꿀팁이라고 하긴 뭐 하지만 저는 어지간하면 LCC 항공 브랜드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세부 여행 소소한 꿀팁

저의 여행 방식은 꽤 즐거운 편입니다만 함께 가는 친구들도 성향이 비슷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치안 주의할 점

필리핀 하면 치안에 대한 두려움이 클 것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