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더 배트맨 후기, 매력적인 인간 영웅 브루스 웨인

영화 더 배트맨 후기, 매력적인 인간 영웅 브루스 웨인

3월에 개봉한 더 배트맨을 영화관에서 보고 왔어요. 약간 늦게 글 하지만 나름 재미도 있었고 이런그런 얘기를 하고 싶어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우선 포스팅에 앞서 이 영화의 제 개인적인 평점은 인 3.5점 정도 되는 거 같습니다. 우선 볼거리도 많고 빌드업도 잘된거 같지만 영화 시간이 무려 176분. 먼저 이번 영화는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DC에서 오직 제작한 영화입니다.


프레스티지 200
프레스티지 200

프레스티지 200

스릴러판타지, 상영시간 130분

19세기 말, 로버트 앙드류와 알프레드 본던은 마술사로서의 경쟁과 오감을 극한으로 끌어올리려 합니다. 그러나 그들의 경쟁은 치열함을 넘어 더욱 어두운 면으로 치닫게 되고, 서로에 대한 집착과 복수의 술수를 부리기 시작합니다. 이들은 상대를 헤치고 상대의 마법을 훔치기 위해 영혼을 거래에 내걸고 극한의 시도를 합니다. 이 작품은 욕망과 배신, 연민과 복수의 교묘하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펼쳐냅니다.

셀레나이자 캣 우먼을 연기해주신 조 크라비츠
셀레나이자 캣 우먼을 연기해주신 조 크라비츠

셀레나이자 캣 우먼을 연기해주신 조 크라비츠

그 와중에 사랑도 해야 하는 브루스 웨인. 바쁘다. 바빠 배트맨은 리들러를 잡기 위해 여러 범죄자들을 소탕하고 힌트를 얻어가며 리들러에게 조금씩 가까워집니다. 여기서도 약간 불만인 게 영화 보는 내내 너무 어려운 생각이 들더라고요. 웨인 사가 운영하고 있는 고아원, 해당 사진의 알 수 없는 로고, 리들러 특유의 돌려 이야기하는 힌트까지. 또한 러닝 타임도 3시간이나 해서 영화 자체가 지루해지더라고요. 배트맨 찐덕이 아니면 솔직히 보는 것을 추천하지는 않지만 난 그런 거 상관없이 그냥 보겠다.

하는 분들은 눈에 힘 꽉 주고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ㅋㅋㅋ 배트맨 캐릭터는 로버트 패틴슨이 100 잘 살렸고 영화 연출과 분위기 역시 200 아주 잘 살렸다고 봅니다.

흐림 나이트 200

액션범죄, 상영시간 152분

고담시는 범죄의 위기에 빠진 상태이며, 배트맨은 쥐불놀이로 범죄를 줄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하지만 조커라는 신비한 악당이 나타나고 그는 모든 규칙을 무시하며 고담시를 혼돈에 빠뜨립니다. 조커는 배트맨을 괴롭히며 시민들을 고통스럽게 하며 도시의 평화를 위협합니다. 배트맨과 조커의 피할 수 없는 충돌이 시작되고, 도시는 혼돈과 멸망으로 침식됩니다.

아메리칸 허슬 201

범죄드라마, 상영시간 138분

1970년대, 이른바 ABSCAM 작전에서 FBI 요원 디치와 루이스는 사기꾼 아이비를 공조자로 이용하여 정치인과 사업가를 적발하기 위한 작전을 진행합니다. 그들은 역경을 극복하며 위험천만한 계획을 세우고, 정치의 파워 게임과 사기의 세계에서 숨 막히는 모험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 전략은 그들의 용기와 상상력을 시험하며, 그들이 진실과 정의를 위해 투쟁하는 모습을 그려냅니다.

사랑 받지 못한 사람의 불운한 하루와 사랑 받은 사람의 불운한 하루가 기묘하게 얽힌 이야기 이 작품이 만드러진 뒤, 다른 매체에서 나오는 조커들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 명작. 조커는 DC에서 공적인 조커의 기원이 없습니다.. 그래서 이 스토리도 조커의 기원이 되는 스토리 중 하나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도 보통 이 킬링조크의 이야기를 조커의 기원으로 보고 있습니다. 앨런 무어가 킬링조크를 집필할 때, DC 편집부에서 요구하는 모든 이야기를 수용해주고, 나오는 이야기는 정사로 쓰일 것이라고 했고, 앨런 무어는 조커의 강인함과 배트맨의 비극적인 이야기의 힘을 위해 캐릭터 한 명을 어떠한 상태로 만들었고, 이 상태는 이후 모든 작품의 그 캐릭터가 이 상처를 가지고 등장하게 되는 동기가 됩니다.

선을 잃어버린 세계

2천 년 전, 예수님이 오셨을 때 일입니다. 한 사람이 와서 예수님에게 물어봅니다. 착한 선생님이여 내가 무엇을 하여야 영생을 얻으리이까 예수님은 이 사람의 질문에 바로 대답하지 않으시고 틀린 점 한 가지를 명확하게 고쳐주신 후 답을 주신다. 네가 어찌하여 나를 선합니다. 일컫느냐 하나님 한분 외에는 착한 이가 없느니라 막 101718 예수님의 말씀에 우리는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착한 이는 오직 한 분, 바로 하나님이라는 것. 예수님이 제시하시는 명제, 예수님이 전제하시는 정의를 통한다면 하나님 외의 착한 것은 없습니다.는 뜻이 됩니다.

그래서일까? 하나님의 말씀을 깨달은 바울은 그의 서신서에서 이런 이야기를 남긴다. “기록한바 의인은 없나니 하나도 없으며” – 롬 3:10 의인이 없습니다.는 이야기. 오늘날 우리들이 생각해 봐야 할 문제입니다. 그러면서 투입하는 말이 있습니다. “깨닫히는 자도 없고 하나님을 찾는 자도 없고 다.

자주 묻는 질문

프레스티지 200

스릴러판타지 상영시간 130분19세기 말, 로버트 앙드류와 알프레드 본던은 마술사로서의 경쟁과 오감을 극한으로 끌어올리려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셀레나이자 캣 우먼을 연기해주신 조

그 와중에 사랑도 해야 하는 브루스 웨인.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흐림 나이트 200

액션범죄 상영시간 152분고담시는 범죄의 위기에 빠진 상태이며, 배트맨은 쥐불놀이로 범죄를 줄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