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 비대면계좌개설 이벤트

sk증권 비대면계좌개설 이벤트

sk증권스팩8호는 9월 26일부터 9월 27일까지 이틀간 SK증권을 통해 공모주 청약을 진행하는데, 어떤 기업이고, 수요예상 결과와 공모가 산정 과정은 어떠했는지, 중복 청약은 가능한지 등을 종합적으로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sk증권스팩8호는 코스닥 시장 상장 후 다른 회사와 인수합병 하는 것을 하나의 사업 목적으로 하는 기업인수목적회사SPAC 입니다. 페이퍼컴퍼니 성격의 회사로, 통상 3년간의 기간 동안 인수합병 대상 기업을 찾지 못할 경우 상장폐지되고, 상장폐지 할 경우 일반적으로 공모가 이하 3년간의 이자를 되돌려 주기 때문에, 공모가 이하에서 매입한다면 원금 보장이 되는 주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SK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SK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준비물 신분증, 본인명의 휴대폰, 본인명의 통장 준비물은 세가지입니다. 신분증이 꼭 반드시 있어야하는데 운전면허증이나 주민등록면허증으로 가능합니다. 신분증인식이 잘 안되는 경우에는 앱을 재설치하거나 다른 프로그램을 삭제하여 휴대폰의 용량과 사용이 원활하도록 만들어서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SK증권앱 계좌개설을 통해서 가능하며, 본인확인과 신분증인증, 본인계좌로 송금되는 내역의 번호인증을 통해서 절차를 차례대로 진행하면 됩니다.

sk증권스팩8호 수요예상 결과

sk증권스팩8호는 지난 9월 20일부터 21일까지 1,070곳의 국내외 기관투자자가 참여한 수요예측에서 1,067대1의 수요예상 경쟁률을 기록했습니다.

수요예측에 참여한 1,070곳 중 1,061곳이 sk증권스팩8호 측이 제시한 공모가 밴드(2,000 ~ 2,000원) 중간값으로 공모가를 적어냈고, 무난하게 sk증권스팩8호 공모가는 2,000원으로 확정되어 9월 26일부터 27일까지 공모주 청약을 앞두고 있습니다.

sk증권스팩8호 수요예상 기관투자자 의무소유 확약 기관 수 및 신청 수량

sk증권스팩8호 수요예상 기관투자자 의무소유 확약 기관수 및 신청 수량을 체크해보시면 수요예측에 참여한 1,070곳 중 799곳이 의무소유 미확약을 신청했고, 109곳이 1개월 확약, 162곳이 3개월 확약을 신청했습니다.

구체적인 결과는 기관투자자의 공모주 청약이 끝나야 알 수 있겠지만, 현재로서는 기관투자자의 의무소유 미확약 물량 비중이 높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sk증권스팩8호 공모주 청약방법 SK증권

sk증권스팩8호 공모주 청약은 9월 26일부터 27일까지 SK증권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청약일까지 종합위탁계좌를 개설한 고객이거나 영업점비대면제휴은행 계좌개설 등 청약 당일까지 개설한 종합위탁계좌에 한해 청약이 가능합니다. HTS주파수W, MTS주파수, 홈페이지WEB, ARS를 이용한 온라인 청약과 영업점 내점 등의 오프라인 청약이 가능하고, 청약 수수료는 위와 같습니다.

SK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sk증권스팩8호 공모주 청약하는 방법은 SK증권 홈페이지 접속 후 우측 상단의 전체 메뉴 청약 공모주청약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sk증권스팩8호 균등 배정을 위한 최소 청약 증거금은 얼마?

sk증권스팩8호 공모가는 2,000원이고, 최소 청약 수량은 10주, 청약증거금률은 100%입니다. 즉, 2만원 청약 수수료만 청약 가능한 증권 계좌에 있다면야 sk증권스팩8호 공모주 균등 배정을 위한 최소 청약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sk증권스팩8호 공모주 청약 관심있으신 분들은 위의 내용 체크해서 공모주 청약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SK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준비물 신분증, 본인명의 휴대폰, 본인명의 통장 준비물은 세가지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k증권스팩8호 수요예측

sk증권스팩8호는 지난 9월 20일부터 21일까지 1,070곳의 국내외 기관투자자가 참여한 수요예측에서 1,067대1의 수요예상 경쟁률을 기록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sk증권스팩8호 수요예상 기관투자자 의무소유 확약 기관 수 및 신청

sk증권스팩8호 수요예상 기관투자자 의무소유 확약 기관수 및 신청 수량을 체크해보시면 수요예측에 참여한 1,070곳 중 799곳이 의무소유 미확약을 신청했고, 109곳이 1개월 확약, 162곳이 3개월 확약을 신청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