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0년 전 갑골문부터 오늘날 간체자까지 한자의 변천과정

4000년 전 갑골문부터 오늘날 간체자까지 한자의 변천과정

꿈에서 한자는 정신력으로 냉정한 것, 노력에 대한 보답, 어른들의 검토 심사 이와 비슷한 것들을 의미합니다. 한자는 오로지 의미를 가지는 표의 문자라고 하는 것으로 분류되어 있어 기억해 두면 여러가지 읽고 쓰기에 응용이 가능숙한 바로 그 편리한 문자입니다. 어려운 한자를 읽을 수 있게 되면 기쁘고, 한자를 조사해 보시면 지금까지 몰랐던 의미가 있어서, 의외로 즐거울 것입니다. 그런 한자를 깨끗하게 쓰고 있거나, 누군가에게 한자를 배울 경우는 길조가 됩니다. 그런데 한자를 읽을 수 없거나 몇 번이나 같은 한자를 써서 연습하고 있는 경우는 흉조의 해석이 되므로 경계를 필요합니다.

꿈에서는 어떤 한자가 눈에 띄었을까요? 밑에서는 한자 꿈 해몽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자를 작성하는 꿈의 경고
한자를 작성하는 꿈의 경고

한자를 작성하는 꿈의 경고

글씨를 아름답게 잘 썼다면 꿈상으로는 지금의 당신이 정신력으로 안정되는 상태이며 이해력이 풍부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본인이 잘 썼다고 너 자신도 만족했다면 자신에게 자신감이 있다는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망설이거나 실수하거나 하는 일 없이 술술 한자를 쓰고 있었다면, 당신이 본인이 생각하고 있는 것을 제삼자에게 바르게 전달할 수 있는 사람인 것을 의미합니다. 그 덕분에 주위 사람과의 관계성도 양호하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예서(隸書)
예서(隸書)

예서(隸書)

예서는 저희들이 오늘날 사용하는 직선 형태의 한자의 시초금리 정사각형 틀 안에 갖춰진 한자의 기원입니다. 이전까지의 한자가 곡선형태의 한자였던 한계가 있었고, 문자보다는 그림에 가까웠다면 이를 벗어나 직선모습 한자의 모습을 보이게 된 게 바로 예서부터다. 사진과 같이 오늘날의 한자와 매우 닮은 형태임을 알 있습니다. 참고해서 저희들이 알고 있는 삼국지의 배경이 되는 후한시대에 사용된 한자다.

한자를 심사숙고하는 꿈의 내용
한자를 심사숙고하는 꿈의 내용

한자를 심사숙고하는 꿈의 내용

한자는 닮은 것이 많게 있고, 읽기가 같아도 의미가 다른 것도 많게 있습니다. 그러한 동음이의의 한자를 틀리지 않았는지 분명히 확인하고 있었을 경우,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 안에서 일에 대한 기력이나 의욕이라고 하는 것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실수 없이 완벽하게 해내고 싶다는 당신의 생각이 반영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整*가지런할 정(束-16, 4급)

1) 묶을 속(束) + 칠 복(攵) + [바를 정(正)] 묶고(束) 쳐서(攵) 바르게(正) 정리(整理)-organizing 해야하는 의미. 2) 束(묶을속)+攵+正, 묶은(束) 나무끝이 같지 않으니 그것을 쳐서(攵) 다스려(敕) 같게(正) 하는 것이라, 즉 lsquo;정돈하는rsquo; 것. 音은 正입니다. 整理(정리) 整頓(정돈) 3) 묶다. 속(束)+두드릴 복(攴=攵)+바르다. 정(正) 묶고(束) 두들기고(攴=攵) 바로잡다(正)>가지런하게 합니다.

한자 연습을 하는 꿈의 암시

학령기 아이 시절 그 밖에도 칸 모양으로 구분된 노트에 같은 한자를 수십 번이나 계속해서 써야 하는 숙제 등도 있었습니다. 그렇게 한자를 몇 번이나 쓰고 연습하는 경우, 꿈에서는 당신 안에 다시 하고 싶은 무엇인가가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실패이와 비슷한 것들을 여전히 후회하고 질질 끌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과거로 돌아가서 다시 시작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 몇 번이고 같은 한자를 반복해 연습한다고 하는 꿈에 나타나고 있습니다.

다만 그것은, 지금의 시점에서도 같은 과거를 덧대어 실패를 반복하고 있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과거는 과거로서 감정을 정리하고 현재 관련된 일이나 계획이와 비슷한 것들을 다시한번 검토해 보라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한자를 틀리는 꿈의 해석

한자를 잘못 읽거나 잘못 쓴 경우, 지금의 당신이 자신의 장래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이대로 진행해도 좋은 것일까, 자신의 선택은 옳았던 것일까 하는 생각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인원은 방황하는 생물이며, 잘못할 수도 있습니다. 잘못된 것을 깨달았다면 올바른 방향으로 궤도를 수정하면 되는 것입니다. 오기가 나서 영원히 나아가서 돌이킬 수 없는 사태를 초래하는 것보다, 잘못을 깨달았다면 되돌아찾아와서 다시 시작하는 유연함이 중요합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한자 꿈 해몽 정리

한자의 꿈을 꿀 때는 정신력으로 안정되는 상태에서 의욕이나 기력같은 것이 높아지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새로운 한자를 기억하려고 할 때와 같은 집중력과 적극성의 암시이기도 하므로, 노력이 보답되는 등의 길조의 해석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또 한자는 한글자라도 의미를 갖기 때문인지, 한자이름이 인상깊은 경우에는 동일한 이름이나 울림이 닮은 이름을 가진사람과의 인연을 암시합니다. 좋은 친구나 파트너가 될 가능성이 있는 상대이므로 잘 기억하고 참고합시다.

종종 묻는 질문

한자를 작성하는 꿈의 경고

글씨를 아름답게 잘 썼다면 꿈상으로는 지금의 당신이 정신력으로 안정되는 상태이며 이해력이 풍부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예서

예서는 저희들이 오늘날 사용하는 직선 형태의 한자의 시초금리 정사각형 틀 안에 갖춰진 한자의 기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자를 심사숙고하는 꿈의

한자는 닮은 것이 많게 있고, 읽기가 같아도 의미가 다른 것도 많게 있습니다. 관심이 생기다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