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사자 대용적 에어프라이어 제안 (실이용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에어프라이어 상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에어프라이어는 몇 년전부터 홈쿡을 대표하는 주방가전제품이 되었습니다. 오븐과 튀김기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에어프라이어는 정말 수많은 요리를 집에서 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한번 튀겨서 눅눅해진 음식이나 냉동 튀김류를 넣고 돌리면 바삭하면서도 기름기를 쫘악 뺀 완전히 다른 음식으로 만들어주고, 삼겹살 같은 미트류 음식을 넣고 돌려주면 스테이크 못지 않은 훌륭한 음식으로 탈바꿈 시켜줍니다.
집에서 간단히 프렌치 프라이를 할 수도 있습니다. 혹시 더 다양한 요리에 도전하고 싶으신가요? 어떤 인원은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맛있는 식품 만들어 먹었다는 얘기를 들으셨나요? 그럼 잘 오셨습니다. 최고 후기 물건 순으로 나열된 아래 항목들을 잘 보시고 후기까지 세심하게 챙기어 보시면 후회없는 선택해볼 수 있습니다.
Contents
크루아상
그 다음은 브런치 메뉴로 적지않게 등장하는 크루아상! 요새 카페에 다가가면 크루아상이 거의 2~4천원 대여서 깜짝 놀랬던 적이 있습니다. 물가가 그만큼 올라간 것이겠죠. 그래서 좀 알아봤더니 요리를 잘하시는 분들은 크루아상 냉동생지를 따로 구매해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는다는 글을 보고 저도 도전해봤습니다. 크루아상 생지는 굉장히 저렴합니다. 저도 요새 처음 구매해봤는데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양이 많아서 놀랬어요. 집에서 간식으로 지속적으로 먹는 분들은 냉동 생지를 사서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면 비사용 목적 절약되며 좋을 것 같습니다. . 총평: ★★★★☆ 이유: 크루아상도 대만족! 카페나 빵집에서 파는 크루아상이랑 별반 차이없이 똑같은 맛! 무엇보다도 바로 조리해서 따뜻하고 폭신한 빵 상태로 먹으니까 굉장히 맛있었어요. 수부이 다.
고구마
다음은 고구마입니다. 아침에 밥 대신 계속해서 챙겨먹는 음식더해서 평소에 냄비에 쪄먹었던 음식인데, 이 고구마도 에어프라이어로 가능하다고 해서 조리해보았습니다.
총평: ★★★★☆이유: 고구마도 고등어 구이렇게 대만족이었어요. 무수분으로 요리할 수 있고, 찜기에 쪘을때는 물기가 많았었는데, 에어프라이어에 조리를 하니까 군고구마 느낌으로 조리가 되더라구요. 저희 집은 찐고구마 보다는 군고구마 느낌을 더 좋아해서 아주 만족했습니다.키첸 에어 프라이어 언박싱
대저장 저장 용량 에어프라이어 답게 꽤 크고 무게가 무겁다는 상자 하나가 집으로 배송되었습니다. 보안 배송을 위해 키첸 배송 박스의 옆 면에는 ”기사님! 조심히 다뤄주세요!”라는 문구가 적힌 빨간색 파손 주의 스티커가 붙여져 왔어요. 배송 박스의 양 옆면 에는 ”대저장 저장 용량 에어프라이어 키첸”, 인생은 키첸을 만나기 전과 후로 나뉜다”라는 문구가 적혀있었습니다. 배송 상자를 열어보니 ”사은품을 본품과 함께 보내드리기 위해, 박스를 한 번 개봉한 후 사은품을 넣어서 재포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받아보신 상품은 100% 새상품이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 라는 안내 문구를 볼 수 있었습니다.
리빙웰 AF506
리빙코리아에서 만든 제품으로 소비잠 만족도 최우수상을 받은 에어프라이어로 유명합니다. 대용량은 너무 자라서 보관하기 불편하고, 작은 건 요리하기 마땅치 않아 고민이신 분들에게 최적의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시원시원하고 상쾌한 LCD패널로 고급미와 편리함을 다.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요리마다. 선택할 수 있는 자동요리기능과 컨벡션 시스템을 통하여 고르게 열을 가하고, 조리시간을 단축시키는 고급기술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가끔 에어프라이어 중에 열이 구석구석 닿지 않아 부분적으로 덜익는 스트레스가 있는데, 리빙웰은 와류를 생성하는 시스템으로 그럴 일이 전혀없습니다.
가격은 6만원대로 가성비 최고의 제품으로 손꼽힙니다.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AF13L
1위는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AF13L 입니다. 2020년 소비자 만족도 최우수상을 받은 제품으로 에어프라이어도 장비빨입니다. 라는 입소문을 만들어 낸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안정장치가 되어있으며, 기름받이, 코팅, 패널, 대용량, 조명 등 고객이 한번쯤 생각했던 편리한 기능들을 모두 탑재하고 있는 퀄리티 높은 제품입니다. 플라스틱을 적지않게 써서 가격절감을 하는 제품들이 많은데, 올스텐의 경우는 올 스텐레스로 고급미와 함께 청결을 유지하기 쉽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가격대는 20만원 초반대로 봐왔던 제품들 대비 고가입니다. 지금까지 에어프라이어 추천을 해드렸습니다. 추천드린 제품들은 가성비, 기능, 디자인, 편리함 등 각기다른 혜택이 있기에 최고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것을 기준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관련 FAQ 지속적으로 묻는 질문
크루아상
그 다음은 브런치 메뉴로 적지않게 등장하는 크루아상 요새 카페에 다가가면 크루아상이 거의 24천원 대여서 깜짝 놀랬던 적이 있습니다.
고구마
다음은 고구마입니다.
키첸 에어 프라이어 언박싱
대저장 저장 용량 에어프라이어 답게 꽤 크고 무게가 무겁다는 상자 하나가 집으로 배송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