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x헬리녹스 캠프27 Paseco x Helinox Camp27캠핑난로등유난로

파세코x헬리녹스 캠프27 Paseco x Helinox Camp27캠핑난로등유난로

이번에는 파세코 에어컨 에러 코드를 알아보고, 조치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파세코 에어컨을 쓰다. 보시면 노후되고, 관리를 하지 않아 생겨나는 문제들이 있습니다. 에러가 발생하면, 조작 패널에 에러 코드가 표시됩니다. 잘 쓰다가 갑자기 에러 코드가 뜨면 당황할 수밖에 없습니다. 직접 해결할 수 있는 문제도 있고, AS를 요청해 수리할 수 있는 문제가 있으니 보시고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내용 열교환기 센서가 이상 온도를 감지했을 때 발생합니다.

AS 서비스 센터에 문의합니다. 내용 실내 온도가 너무 높거나 낮을 때, 실내 온도를 감지하는 센서에 고장이 있을 때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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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장 증상 및 조치 방법

고장 증상 및 조치 방법

다음은 파세코 창문용 에어컨 사용설명서에서 제공하는 조치 방법입니다. 제품이 작동하지 않거나, 팬만 작동합니다. 확인 사항 1. 전원플러그가 연결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 2. 송풍 모드인지 확인합니다. 3. 설정 온도가 적정하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1. 플러그가 연결되어있지 않다면, 플러그를 연결해줍니다. 2. 요구하는 모드를 선택해줍니다. 3. 설정온도를 낮추어 줍니다. 냉풍이 나오지 않거나, 시원해지지 않습니다.

확인 사항 1. 우측의 필터가 막혀 있지는 않은지 확인합니다. 2. 설정 온도가 적정하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파세코x헬리녹스 캠프27 케이스. 블랙 멀티캠의 색상에 군데군데 파세코 x 헬리녹스 각인이 새겨져 있습니다. 밀덕들의 감정을 뺏기에 충분히 이쁜 디자인 케이스 손잡이. 케이스 손잡이는 천연 소가죽으로 사용했다고 합니다. 이클립스 로고 상단 중앙에 헬리녹스 이클립스 로고가 박혀있습니다. 이쁘긴 합니다. 케이스는 정말 이쁘게 잘 만들었다. 거기에다. 유쾌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도 더 했고 벨크로가 달려있어 취향에 맞게 커스텀도 가능합니다.

난로 상판과 심지 뚜껑에 새겨진 파세코와 헬리녹스의 콜라보 각인. 일반 캠프 27과의 차이점은 단지 이 각인과 색상뿐입니다.

파세코 AS센터서비스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

현재 파세코 AS센터는 전국 48개소에 있고 위의 표에서 서비스센터별로 내근점외근점으로 구분이 되어 있었으나 내근점은 고객이 AS센터에 가서 직접 AS를 받을 수 있는 곳이고 외근점은 파세코 수리기사가 출장 형태로 방문서비스를 진행되는 AS센터입니다.

다음은 파세코 전국 대리점의 주소 및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비데 필터 교체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필터는 6개월 주기로 교체를 해주셔야 하며 서비스 기사의 방문교체를 요구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식기세척기에서 냄새가 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식기세척기는 가정마다. 먹는 음식이 다르기 때문에 설거지하는 음식에 따라 냄새에 차이가 있습니다. 식기세척기에 그릇을 넣기 전 큰 음식물찌꺼기는 제거한 뒤 넣어주시기 바라며 세척기 바닥의 필터는 주기적으로 청소해주셔야 관리가 됩니다.

김치냉장고에 성에가 생기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냉장고 내부에 성에가 생기는 것은 정상 상태입니다.

다만 성에가 많이 생긴 경우 냉기전달이 잘 되지 않으므로 성에제거 후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AS 신청하기

위에 내용을 보고 조치해도 해결되지 않았다면, AS 신청하길 바랍니다. 우측 하단 AS 접수 선택 개인정보 입력 후 제품명, 증상, 구매 일자를 작성 알림으로 AS 접수 완료 답장이 옵니다. 35일 안에 서비스 센터에서 연락이 옵니다. 일정을 정하고, 서비스를 받습니다. 서비스 내용에 따라 비용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에러 코드와 해결 방법, AS 신청 방법까지 알아봤습니다. 잘 해결하길 바라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고장 증상 및 조치 방법

다음은 파세코 창문용 에어컨 사용설명서에서 제공하는 조치 방법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세코 AS센터서비스센터 위치 및

현재 파세코 AS센터는 전국 48개소에 있고 위의 표에서 서비스센터별로 내근점외근점으로 구분이 되어 있었으나 내근점은 고객이 AS센터에 가서 직접 AS를 받을 수 있는 곳이고 외근점은 파세코 수리기사가 출장 형태로 방문서비스를 진행되는 AS센터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데 필터 교체주기는 어떻게

필터는 6개월 주기로 교체를 해주셔야 하며 서비스 기사의 방문교체를 요구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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