튠나인 염색클렌저 후기 안좋은점 새치 캐시

튠나인 염색클렌저 후기 안좋은점 새치 캐시


imgCaption0
ↇ 사용 효과

ↇ 사용 효과

먼저 사용하기 전의 사진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세치가 많은 편이지만 사진상으로는 앞헤어 부분과 옆헤어 부분의

사진을 중점적으로 담았습니다.

그냥 보기만 해도 흰머리가 듬성듬성 있는 게 보이네요.

펌핑을 하면 아래의 사진처럼 흰색 액상과 블랙 컬러 액상이 일제히 뿜어져 나옵니다.

특이 체질로 인한 알레르기 및 피부 트러블의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사용 전 면봉에 물건을 발라

손톱에 물들 수 있으니 비닐장갑 사용을 권장합니다. (전 맨수작업으로 했는데 특히 이슈는 없었습니다. )

3. 절데 흰옷을 입고 하거나 흰 수건을 사용하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4. 욕실 타일이 흰색이거나 세면대에서 하시는 분들을 사용하고 나서 꼼꼼하게 세척을 해주셔야 합니다.

튠나인 염색 클렌저 성분분석

어성초 추출물 850,000ppm함유

두피 보습과 더불어 안티에이징, 탄력을 더해주는데 유익한 100일간 숙성시켜 100시간 발효한 어성초 추출물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두피는 물론 모발건강까지 함께 신경 쓰고 있는데요. 이밖에 약모밀 추출물, 하이드록시 아세토페논, 에틸헥실 글리세린, 바실러스 발효물, 정제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아미노산 콤플렉스 10,000ppm함유

모발에 탄력 및 광채 나는 볼륨을 개선시켜주는 특허성분 들어있어 윤기와 탄력을 갖춘 모발로 개선될 수 있다고 합니다.

함께 들어간 성분으로는 부틸 클라이 콜, 글라이신, 세린, 메티오닌, 시스테인, 타이로신 등이 있습니다.

두 차례 염색 클렌저 사용 후

물들임 첫 차례 사진이 염색 샴푸를 1번 사용했을 때이고, 그 밑에 사진이 염색 샴푸를 2번 사용했을 때입니다. 첫차례 사진을 보면, 경계선이 뚜렷하지만, 흰헤어 부분이 약간씩 갈색이 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두차례 사진에서는 경계선이 거의 없어지고, 두피에서부터 염색이 된 머리카락들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엘지 생활 건강인 처지 설명서에는 약 3주 정도 감으라고 되어 있습니다. 거기 모델은 3주 동안 하나하나 감았던 거 같은데, 나는 머리를 하나하나 감는 스타일은 아니라 2,3 일에 한번 감고 있습니다.

2번 사용했을 때 이 정도면, 희망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생각보다. 물이 들고 있어서, 너무 신기한 마음으로 거울을 한참 동안 보았습니다. 그래서 3주면, 몇 일인가. 21일 정도인데, 그렇게 21번 정도 감아보려고 합니다. 따가움 처음에는 좀 많이 따가웠다.

결론

이러한 염색 샴푸가 물들임 외에도 많이 있습니다. 모다. 모다, 려 블랙 클렌저 등.. 나는 왠지 이것들이 베타 버전일 거 같아서 안 샀고, 늦게서야 엘지 생활 건강에서 나온 것은 좀 더 안전하지 않을까 해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염색 정도는 이 정도면 괜찮을 것 같다. 한번 클렌저 한통을 다. 쓸 때까지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만약 괜찮으면, 앞으로는 염색에 대한 불편을 좀 덜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종종 묻는 질문

사용 효과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사용하기 전의 사진부터

사용 효과 👈클릭 .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체적으로 세치가 많은 편이지만 사진상으로는 앞헤어 부분과 옆머리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