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회원권 연회비, 가입 없이 구매 가능, 할인, 다이어트 추천 상품

코스트코 회원권 연회비, 가입 없이 구매 가능, 할인, 다이어트 추천 상품

나날이 개선하는 돼지력 미주라 크로와상 17,690원 미주라는 식이섬유도 많고간식으로도 부담스럽지않아 늘 사먹는 편.지난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할인할때 한박스 더샀습니다. 크기도 큼직하고초코필링도 낭낭한 편이라도넛이 지겹다면 추천 코스트코 나시고랭 18,490원 코스트코 푸드들 대부분이 그렇지만든든하고 실패가 없습니다.. 올리브도 코스트코 제품인데씨버리는게 좀 귀찮아서 다음엔 캔으로 살것같다.


추천 상품
추천 상품

추천 상품

제가 코스트코에 가면 꼭 사 오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가성비는 말할 것도 없고 평소에 자주 먹어서 대용량이라도 계속 사게 되는 제품들이 있었는데 소개드리겠습니다. 1. 계란 코스트코 가면 꼭 사 오는 계란. 계란 두 판인데 평소에 계란을 좋아해서 자주 먹게 되더라고요. 요즘에 일반 마트에서 계란 한 판 가격에 6천 원정도 하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여기서는 2판에 12,000원 정도 합니다. 가격이 거기서 거기네라고 할 수 있지만 코스트코 계란은 동물복지 계란입니다.

일반 마트에서는 동물 복지 계란 너무 비싸서 살 생각 못하는데 여기서는 정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2. 코스트코 베이글 언제나 냉동실 한 켠에 자리하고 있는 베이글입니다. 두 봉지에 무려 6,890원이라 가성비가 좋은데 맛도 좋습니다. 맛은 플레인, 블루베리, 어니언, 갈릭 등 자신이 요구하는 맛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품명 아르헨티나 붉은새우 이지필
제품명 아르헨티나 붉은새우 이지필

제품명 아르헨티나 붉은새우 이지필

유투브 학습이 없었으면 몰랐을 사실인데, 오른쪽 제품정보에 보시면 원산지와 가공국이 각각 표기되어 있습니다. 즉 새우들은 아르헨티나에서 잡혀 인도네시아에서 손질처리 및 가공되어 우리나라 부산으로 입국했다고 합니다 조금은 40마리 내외로 들어있고, 포장이 지퍼락 방식이라 남은 냉동 새우들 보관이 용이합니다. 그리고 왼쪽 포장지 아래도 쓰여있지만, 새우 내장과 두상 등 집에서 손질 까다로운 부분이 모두 다.

손질되어 있어서 집에서 요리를 해보니 정말 이지이지 합니다. 가격은 24,990 원입니다.

새우 크기

어떤 분은 새우가 아니라 랍스터 먹는 것 처럼 새우가 크다고 방송하시던데 그런 방식으로 까지는 아니어도 우리나라 대하보다. 더 크고 710 cm 내외 굵기도 실합니다. 의도하고 담은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봉투 개봉후 위쪽 새우들이 아래쪽 새우들 보다. 좀더 큽니다만 그래도 대체적으로 큽니다. 제가 들었다놨다를 몇번 망설였던 이유는 아무리 냉동식품이라도 유통기간내 다. 먹을 수 있을까 싶은 고민이 있었는데 유통기한 서너달도 아니고 무려 1년하고도 6개월 정도로 매우 깁니다.

요리 재료 소개 뿐만 아니라 이 냉동새우로 할 수 있는 여러가지 조리법 역시 동영상이 많았는데 저는 그중에서 어떤 분이 가장 맛있는 방법이라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라서가 아니라 것을 따라해보기로 했습니다. 1번. 새우를 흐르는 물에 씼는다.

자주 묻는 질문

추천 상품

제가 코스트코에 가면 꼭 사 오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품명 아르헨티나 붉은새우

유투브 학습이 없었으면 몰랐을 사실인데, 오른쪽 제품정보에 보시면 원산지와 가공국이 각각 표기되어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새우 크기

어떤 분은 새우가 아니라 랍스터 먹는 것 처럼 새우가 크다고 방송하시던데 그런 방식으로 까지는 아니어도 우리나라 대하보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