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앞바다를 조용히 즐길수 있는 숙소

제주 앞바다를 조용히 즐길수 있는 숙소

드디어 100차례 여행일기. 그 동안 똥글이랑 국내 이곳저곳을 다녔는데 갈때마다. 언제나 설렜다. 장소보다는 어떤사람과 같이 가느냐에 따라 여행의 성패가 달라진다고 느꼈습니다. 이제 제주도 남부 여행일기도 거의 마지막입니다. . 어른 2,000원을 내면 들어갈 수 있어요. 다른 명소에 비하면 상당히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여기는 저번에도 한번 와봤는데. 서귀포 잠수함을 타러갔을때도 한번 와봤던 곳입니다.


숙박 시설 위치 및 내돈내산 후기 정리
숙박 시설 위치 및 내돈내산 후기 정리

숙박 시설 위치 및 내돈내산 후기 정리

위와 같이 제주 서귀포 호텔에서 추천하고 싶은 5성급 칼숙박 시설 후기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객실과 부대시설 그리고 전경, 오션뷰까지 다. 좋았습니다. 산책하기도 좋았어요.

조식 메뉴 전 그린빈볶음, 연어, 오징어젓갈, 떡갈비가 제일 맛있었어요. 다음에 가면 또 신청해서 먹을거에요. 바다를 보며 여유롭게 디저트와 커피도 즐기고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만족하고 잘 쉬다.

더 스위트 숙박 시설 제주 조식
더 스위트 숙박 시설 제주 조식

더 스위트 숙박 시설 제주 조식

더 스위트숙박 시설 제주의 조식은 이 호텔을 이용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정말 정말 맛있고, 공간도 깔끔하고 예뻐서 조식 먹을때 즐거웠거든요. 아침 일찍 햇살을 받으면서 조식을 드시면 정말 분위기가 있는데요 테이블들이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창문가에 앉으면 외부를 보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음식이 조식치고는 생각밖에 각양각색으로 있어서 배부르고 각양각색으로 드실 수 있답니다.

오션뷰 스위트룸 객실

오션뷰 스위트룸은 각 층에 1객실 밖에 없어서 예약하려면 아주 서둘러야 합니다. 생시에 처음 스위트룸에 머물러 봤는데 와우. 역시 스위트룸은 여러가지로 좋습니다. 화장실이 정말 바다를 볼 수 있는 뷰가 있습니다. 다들 모르는 사실 하나 말하자면 바다를 정면으로 바로 근접하게 지어진 호텔은 제주도에 해비치숙박 시설 뿐입니다. 잘 보고된 유투버 또떠남영상에서 참고했다. 대게 호텔이 비스듬하게 뷰를 갖고 있거나 다른 호텔과 겹쳐있기도 하고 바다를 제대로 볼수 있는 호텔이 없습니다..

그런데 해비치 호텔의 오션뷰는 바다를 정면으로 볼 수 있어서 욕실에서도 바다를 보면서 목욕을 즐기거나 베란다에서 모닝커피를 하며 바닷바람을 느낄수도 있습니다. 스위트룸답게 엄청난 욕실의 넓이를 자랑합니다. 우리집 방보다. 넓은 느낌의 욕실입니다.

더 스위트 숙박 시설 제주 호텔룸

호텔에서 역시 가장 중요한것은 침대입니다. 침대가 생각보다. 꽤 커서 잠자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침대 위에 있었던 제주의 사진들이 여전히 기억에 선하게 남습니다. 작은 인테리어의 차이가 호텔을 더 멋지고 고급스럽게 만드는 거 같더라고요. 기본적인 호텔과 동일하게 가운과 슬리퍼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더 스위트숙박 시설 제주는 교원 계열의 회사이기 때문에 교원의 제품인 Wells 정수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밑에 사진에서도 나오겠지만 비데도 교원의 Wells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제주도까지 왔지만 집처럼 호텔방에 들어오자마자 TV부터 켰습니다. 언제나 집에 들어오면 TV를 켜는게 습관이 되어 버린 제 와이프는 TV 소리가 없으면 너무 이상한 것 같은 느낌이라고 합니다.

제주도 오션뷰 카페 제의 휴일로

제주카페 휴일로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난드르로 4965영업시간 10시19시 18시30분 라스트오더주차가능

제주도에서 딱 한 곳의 카페를 가야한다면, 어디 카페를 갈래?라는 질문을 한다면, 저는 단연코 휴일로카페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관련 FAQ 일관되게 묻는 질문

숙박 시설 위치 및 내돈내산 후기

위와 같이 제주 서귀포 호텔에서 추천하고 싶은 5성급 칼숙박 시설 후기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더 스위트 숙박 시설 제주 조식

더 스위트숙박 시설 제주의 조식은 이 호텔을 이용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오션뷰 스위트룸 객실

오션뷰 스위트룸은 각 층에 1객실 밖에 없어서 예약하려면 아주 서둘러야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