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바에이 레티놀 화장품 사용법 및 대체 상품 추천

스티바에이 레티놀 얼굴에 바르는 크림 사용법 및 대체 상품 추천

레티놀은 수십 가지의 피부 관리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성분입니다. 임신 중 레티놀 사용에 관하여 깊게 생각하지 않고 넘어갈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이 자주보이는 성분은 뱃속의 아기에게 해로울 수 있습니다. 레티놀은 비타민 A에서 유래한 레티노이드 아형입니다. 처방전이 필요한 레티노이드와는 달리, 레티놀은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스킨 크림, 젤, 세럼, 로션 등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티놀은 피부 안쪽 깊숙한 곳에서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증가시켜 잔주름과 주름을 감소시키며, 피부를 매끄럽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피부의 각질이나 박테리아를 제거하여 잡티 제거에도 도움을 줍니다.


레티놀 크림 후기
레티놀 크림 후기

레티놀 크림 후기

저도 최근에 피부에 대한 고민이 있어서 레티놀 크림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레티놀 크림이 안 맞는 사람도 있다고 해서 구매하기 전부터 걱정이 많았습니다. 그렇게 오랜 고밑 끝에,쿠팡에서 후기가 많고 평점이 좋은 라이프 플로헬스 물건을 구매했는데요. 구매하고 나서 제일 먼저 든 생각은 보관을 어떠한 방식으로 할지였습니다. 레티놀 크림은 자외선 노출과 공기에 자주 노출되면, 효과가 없어진다고 들었는데요. 그래서 여러 생각을 하다가 냉장 보관을 하기로 했습니다.

무요건 확인할 사용법
무요건 확인할 사용법

무요건 확인할 사용법

레티노이드 계열 물건을 이용하시며 제일 많이 겪게되는 단점은 용량에 대한 의문입니다. 처방시 안내, 경험자들의 주의에도 주로 비슷한 생각을 하십니다. 0.01, 0.025의 저농도 제품으로 13개월 적응기를 가진 후 고농도 물건을 이용. 용량을 준수. 주로 바르는 크기가 과하여 부작용으로 이어집니다. 저농도완두콩만큼, 고농도 쌀알팥알 정도 0.025 이상 시작하신다면 적응기간 격일로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1일 사용 1일 휴식 초기에는 수분 크림과 같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섞어서 이용하셔도 됩니다.

AHC 아이크림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AHC 아이크림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AHC 아이크림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앞서 콜라겐은 분자 구조의 크기 때문에 피부에 발라도 흡수가 안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AHC 아이크림은 인체 유사 수용성 콜라겐과 유사 엘라스틴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인체 유사 수용성 콜라겐과 유사 엘라스틴은 피부에 직접 발라도 피부에 흡수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항산화 성분인 바이옥시즘, 코엔자임 1 등의 성분을 갖고 있어 산화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세포 파괴를 막아줍니다.

AHC아이크림도 펩타이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구매는 어떻게? 피부과 꼭 가야하나요? 비대면 진료로 해결.

좋은 평가에도 불구하고 스티바A 는 전문 의약품인 관계로 처방전이 필요한 항목입니다. 트러블성 피부나 문제 피부라면 인근 피부과를 통해 간단한 진단을 처방받거나, 혹은 의사분께 처방 요청을 드리면 현재 피부 상황에 맞는 농도 제품으로 처방을 해주십니다. 하지만, 우리는 같은 공통점이 있죠. 게으르고 수줍습니다. 특수한 피부 문제도 없을뿐더러 약간의 트러블이 있다치더라도 피부과를 찾는다는 게 쉽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다들 좋습니다. 하니 사용은 해보고 싶지요. 이런 여건에서 최근 자리 붙잡으며 잡고 있는 모바일 어플을 통한 비대면 진료 를 이용하여 모바일로 피부과 선택하셔서 여드름 때문에 고생인데 스티바A 처방 부탁드린다 요청드리면 간단한 피부 상태 체크하고 체질적으로 안 맞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처방을 해주실 겁니다.

솔직 후기

그렇게 한 3달 정도 바른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초반에는 피부에 각질이 계속 생겼고 얼굴에 열감이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초반에는 너무 따가워서 아침에 화장품을 바를 때 정말 고생을 했던 기억이 있네요. 거의 한달 정도는 이 현상이 지속된 것 같습니다. 그래도 한달 정도 바르니 각질은 괜찮아졌고, 열감 같은 경우는 수분크림이나 팩으로 달래고 잠을 잤습니다. 수분크림 같은 경우는 열감을 낮추기 위해서도 필요하지만, 레티놀 크림을 바르면 늘 건조해져서 피부가 마른 타입인 저같은 경우는 레티놀 크림을 바른 후 꼭 발라줘야 했습니다.

임신 중 레티노이드 사용의 위험성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제품에 사용되는 레티놀은 태아에게 선천적 결함을 유발하지는 않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러나 임신 중 아이소트레티노인과 같이 레티노이드를 함유한 의약품을 사용할 경우, 태아 레티노이드 증후군FRS을 발생시킵니다. 태아 레티노이드 증후군FRS으로 인해 아이에게 일어나는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출생 전 혹은 유아기 성장 지연 구개열 및 눈의 간격 등에 이상이 생기는 두개골 및 안면 기형 청력 저하 수두증 등 중추 신경계 문제 발달 지연과 학습 장애 소두증 심장의 이상 신장선, 흉선선, 부갑상선 이상 위와 같은 위험때문에, 의사들은 임신 중에도 레티놀이 함유된 물건을 피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레티놀 크림 후기

저도 최근에 피부에 대한 고민이 있어서 레티놀 크림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요건 확인할 사용법

레티노이드 계열 물건을 이용하시며 제일 많이 겪게되는 단점은 용량에 대한 의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AHC 아이크림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앞서 콜라겐은 분자 구조의 크기 때문에 피부에 발라도 흡수가 안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AHC 아이크림은 인체 유사 수용성 콜라겐과 유사 엘라스틴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