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C 메가도스 용법, 아직도 하시는 분들이 계신가요

비타민C 메가도스 용법, 아직까지 하시는 분들이 계신가요

비타민C로 면역력을 높인 후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및 변종 바이러스까지 이겨낼 방법과 개인적으로 오늘 12,000mg인 12알을 먹었던 후기도 공유하겠습니다. 비타민C는 아플 때 더 많이 챙겨 드시면 좋은데요. 폐렴이나 열감기가 심할 때는 비타민C 정맥주사 요법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비타민C 면역력, 복용법, 정맥주사에 대하여 개인적인 체험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바이러스로 인해 세상과 단절되고 큰 통증의 팬데믹 산맥을 넘었는데요. 사람들은 코로나바이러스 그 자체보다는 공포감에 더 몸서리를 치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사실 인플루엔자 독감 바이러스도 폐렴으로 발전하여 해마다. 많은 사망자를 발생시키고 있습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과 서울의대 연구팀이 분석한 바에 의하면 인플루엔자독감는 스므살 미만에서 자주 발병하지만, 사망 위험은 60세 이상 연령대에서 무려 80를 차지한다고 말했습니다.


imgCaption0
코로나19와 사스의 치명률 비교

코로나19와 사스의 치명률 비교

코로나19의 치명률은 나라별 의료환경에 따라 다르겠지만 15 정도라고 합니다. 위에서 설명한 독감처럼 주로 면역력이 강한 젊은 층보다는 면역력이 약한 분들에게서 사망률이 높아졌습니다. 대부분은 약하게 지나갔지만, 면역력에 문제가 있는 노인층이나 환자들은 폐렴으로 발전해 사망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과거 사스 바이러스의 치명률은 9%라고 하네요. 치명률만 따지자면 사스가 코로나보다.

더 심각하고 주목받아야 하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비타민C 결핍이 몸에 미치는 영향은?

심각한 비타민C 결핍은 스코르비bis, 즉 구토병이라고 불리는 상태를 일으킬 수 있으며, 치료하지 않으면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스코르비는 기력부족, 피로, 부음출혈, 관절 통증, 부상 치유 불량 및 빈혈과 같은 증상을 유발합니다. 충분한 비타민C가 없으면 육체는 콜라겐을 생성할 수 없으므로 결합조직 및 혈관의 붕괴가 일어납니다. 궁극적으로 스코르비는 장기 결손과 사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사안은 면역력

독감이나 감기 그리고 코로나바이러스는 질환 그 자체로는 무서울 수 있지만 우리들이 두려워하고 깊이 생각할 사안은 바로 면역력입니다. 앞으로 코로나19보다. 더 막강하고 전파력이 강한 바이러스가 세상에 창궐할지도 모릅니다. 이럴 때마다. 백신을 맞고 치료제를 투약한다고 할지라도 그때뿐일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는 계속 변종에 변종을 거듭하면서 업그레이드되고 있기에 미래를 예측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그 모든 변종 바이러스에 대항하는 기초 체력은 각자의 면역력을 높이는 일입니다.

여기에 중점을 두고 빠르게 경각심을 가져야 합니다.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에는 비타민C, D 그리고 각종 무기질 등을 섭취하시면 되는데요. 그중 면역력 향상의 제왕이라고 할 수 있는 비타민C에 대하여 더 심층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효과적인 비타민C 복용법

처음부터 고용량의 비타민C를 복용하기가 부담스럽다면 끼니때마다. 1,000mg씩 복용하시다가 점차 늘리는 것을 권장합니다. 저도 이렇게 오늘 3,000mg씩 복용하다가 지금은 많으면 12,000mg씩도 먹고 있었는데 큰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안좋은점 없이 비타민C를 복용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지난 포스팅 참조해 주세요. 이왕재 박사님과 앤드류 W 사울 박사님을 위에서 잠시 언급했는데요. 이왕재 박사님은 식사 중간마다.

적어도 2,000mg의 용량을 수시로 복용하는 것을 권장했습니다. 그리고 앤드류 W 사울 박사님은 독감에 걸렸을 때 무려 80,000mg가 넘는 비타민C를 복용한다고 하는데요. 정말 따라 하기가 겁날 정도로 상상을 초월합니다. 물론 한 번에 먹지 않고 최대한 나누어서 복용한다고 해요. 비타민C에 대한 과학적인 확신이 있으니 가능한 것 같습니다. 사울 박사님은 사람마다.

비타민C 메가도스 효능과 안좋은점 알아보기 선택 저자 이왕재는 서울대학교 의대를 졸업하고 1990년 서울의대 해부학교실 전임강사로 부임하여 조교수, 시카고의대 교환교수, 부교수, 2022년 정교수가 되어 현재에 이르었다. 현재 저자는 일명 비타민C전도사로 유명한데 그가 비타민C 섭취의 중요성에 대하여 조사하고 사람들에게 그 유익점을 알리기 시작한 동기가 있었어요. 바로 저자의 부친이 당뇨합병증으로 발가락을 절단하는 위험도까지 갔다.

이왕재교수의 권유로 비타민C 복용 후부터 굉장히 빠른 속도로 좋아지셨고, 그의 장인어른 또한 고혈압으로 망막 혈관이 막혀 실명을 하였습니다. 비타민C 복용 후 실명한 눈이 다시 좋은 데다, 간경변까지 완치하셨다고 합니다. 위 내용은 모두 이왕재교수의 책 내용을 바탕으로 정리 되었으니, 꼭 다른 자료와 비교해보시고 필요한 부분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코로나19와 사스의 치명률

코로나19의 치명률은 나라별 의료환경에 따라 다르겠지만 15 정도라고 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타민C 결핍이 몸에 미치는

심각한 비타민C 결핍은 스코르비bis, 즉 구토병이라고 불리는 상태를 일으킬 수 있으며, 치료하지 않으면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안은 면역력

독감이나 감기 그리고 코로나바이러스는 질환 그 자체로는 무서울 수 있지만 우리들이 두려워하고 깊이 생각할 사안은 바로 면역력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