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라벨 출력기 1년 사용 후기_네임스티커 쉽게 만들기 ( PTP300BT)

브라더 라벨 출력기 1년 사용 후기_네임스티커 쉽게제작하기 ( PTP300BT)


본문
본문

본문

​ 엡손 카카오프렌즈 라벨프린터는 카카오프렌즈 인물 그림 문자가 들어있어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개성 있는 라벨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휴대성이 간편하여 어디서든 라벨 출력이 가능하고 4mm 부터 18mm 까지 출력할 수 있어 여러 곳에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 입니다. 1) 196개의 카카오프렌즈 인물 전용 그림문자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2) 6문자X2줄의 액정의 미리보기 기능으로 손쉽게확인하여 출력할 수 있습니다.

* 테이프 폭에 따라 최대 3줄까지 인쇄 ​ 3) 작성한 라벨을 최대 5개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배송은 늦지만 당장 트래킹 가능
배송은 늦지만 당장 트래킹 가능

배송은 늦지만 당장 트래킹 가능

laptop 테라피에서 주문할 경우 해외로부터의 배송이기 때문 한국까지의 배송이 늦습니다. 빠르면 일주일, 늦으면 한 달 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 해외에서 배송되기 때문 분실 위험성 크지만 실시간으로 위치 추적을 할 수 있어서 주문 건이 어느 지역에 있는지 알 수 있어 안심이 되었어요. 국내로의 배송은 우체국 일반우편으로 배송되었습니다.

laptop 테라피 상품혁신 라인

laptop 테라피에는 츠키(Tsuki)와 히노키(Hinoki)라는 두 가지 상품혁신 라인이 있습니다. 츠키는 일본어로 달(月)이라는 뜻인데요, 츠키 라인은 불렛저널용 노트를 포함한 감성적이고 귀여운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히노키 라인은 일본을 테마로 한, 츠키 라인과는 다르게 차분하고 소녀스러운 분위기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히노키 라인의 대표 노트는 트래블러스 사이즈의 노트입니다.

수세미 선택도 중요

주방세제와 치약도 있어야 하지만은 물품 재질에 따라 수세미도 달라야 합니다. 스테인레스 재질로 된 솥이나 그릇 같은 물건들은 위에 사진처럼 그런 수세미 라야 잘 지워집니다. 스테인레스 제품에 초기에는 그물망 수세미를 써봤지만 잘 안돼서 위 사진 같은 수세미로 하니까 신기하게 잘 지워져요. 기타 다른 재료의 제품에는 그물망 수세미나 일반 다른 수세미로도 어지간한 건 다. 지워져요. 그물망으로 안 지워지는 건 위에 사진처럼 그런 수세미로 해보세요 정말 깜짝 놀랄 만큼 잘 지워진답니다.

테이프 붙은 찍찍이것은 물에 불린다고 해서 밥처럼 불리는 게 아니라 딱 달라붙은 거라 일반 불린 설거지보다는 힘은 줘야겠지만 그렇다고 너무 크게 힘들 정도로는 안 줘도 정말 분명히 지워집니다.

시노글라스

유럽, 북미, 남미 대륙 등 전 세계 150개국에 판매 중인 주방용품 저장용기 상표 시노글라스. 오일질질병 아니면 양념질질병 검색하면 가장 먼저 시노글라스를 찾아볼 수 있을 만큼 명불허전인 제품입니다.

식초, 오일, 올리고당을 빼고 간장, 매실청 등 나머지 양념들은 시노글라스에 넣어서 보관하고 있습니다. 실리콘 입구와 뚜껑이 완전히 밀착돼서 밀폐력이 뛰어나고 내용물을 따를 때 새지 않습니다.

병과 뚜껑이 간편하게 분리되면서 입구가 넓어 세척할 때도 편리하고 내용물을 넣기에도 수월합니다. 저는 용적 300ml, 화이트색으로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설명서 확인

먼저 이용 설명서를 읽어봅시다. 그나저나 이거 기기값만 10만원 넘는 것 같던데 왜 이와 같이 설명서가 얍실하지? 저기요…? 삽입하기 기능이라고 하면 어떠한 경로로 알아보나요 ㅋㅋㅋ 대충 보면 입력해 둔 데이터를 출력할 수 있는 기능인가 보다. 이런식으로 데이터를 바로 작성하거나 외부에서 데이터를 만들어서 삽입할 수 있나보다. 나도 하지만은 아마 보통은 이 경우겠지. 이와 같이 데이터를 삽입할 수 있나보다.

님봇 nimbot

지금까지 마스킹 테이프에 네임펜으로 재료와 유통기한을 적어두었는데 필요할 때마다. 하나하나 펜을 찾아서 적어야 되는 것이 은근히 불편합니다. 라벨 프린터를 사고 싶었지만 요구하는 부분 이상으로 대략적인 가격이 높다고 생각해서 구매를 망설였었어요. 님봇 라벨출력기 D11은 다른 라벨 프린터의 절반 정도 가격에 필요로 하는 기능이 다. 있고 휴대와 보관이 편한 콤팩트한 디자인에 구입하게 됐습니다. (기기를 켜고 끄는 소리가 마음에 안 들긴 하지만은 그 부분을 빼고 다른 점들은 다.

좋습니다. )스마트폰에 어플 설치해서 프린트해 주면 되니 정말 편리하고, 단순한 다이어리 꾸미기도 할 수 있습니다.

연관 FAQ 자주 묻는 질문

본문

엡손 카카오프렌즈 라벨프린터는 카카오프렌즈 인물 그림 문자가 들어있어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개성 있는 라벨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배송은 늦지만 당장 트래킹

laptop 테라피에서 주문할 경우 해외로부터의 배송이기 때문 한국까지의 배송이 늦습니다.

laptop 테라피 상품혁신

laptop 테라피에는 츠키(Tsuki)와 히노키(Hinoki)라는 두 가지 상품혁신 라인이 있습니다.

1 thought on “브라더 라벨 출력기 1년 사용 후기_네임스티커 쉽게 만들기 ( PTP300BT)”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