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자유여행 #3 (말룸파티, 세일링보트 후기 )

보라카이 자유여행 #3 (말룸파티, 세일링보트 후기 )

2023 보라카이 1. 인천국제공항에서 칼리보 국제공항까지 비행기를 타고 출국2. 깔리보 국제공항에서 까따끌란 선착장까지 버스나 자가용을 타고 2시간정도 이동3. 까따끌란 선착장에서 배를 타고 들어가면 보라카이 섬에 도달 복잡해 보이지만 픽업샌딩을 이용하면 굵게 표시한 2,3의 루트는 물론 숙소까지 다. 데려다. 주시기 때문에, 칼리보 공항에 도착만 하면 그 다음부터는 편하게 따라가기만 하면 됩니다.


2 할로망고
2 할로망고

2 할로망고

할로망고는 할로할로필리핀 빙수 디저트와 아이스크림 전문점으로 보라카이의 상업 중심지인 디몰 플라자의 보라카이 스테이션 2에 위치해 있으며 알아보기 쉽습니다. 눈길을 끄는 간판 외에도 식당 밖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달달한 필리핀산 망고로 만든 맛있는 소프트아이스크림인 망고 아이스컵이며 이 디저트로 더위를 이겨낼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크기규모로 제공되는데 하지만 가장 큰 패밀리 아이스는 큰 그릇에 담겨 망고와 다른 열대 과일들이 들어있습니다.

이 간식 외에도 할로망고는 샌드위치, 커피 음료 및 수박, 칼라만시 및 코코넛 셰이크와 같은 등등 열대 디저트도 같이 제공합니다.

1 디탈리파파
1 디탈리파파

1 디탈리파파

DTalipapa는 공공 시장을 의미하는 필리핀어에서 유래되었으며, 보라카이에서는 노점상에서 품질좋은 해산물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DMall 단지 내 보라카이 스테이션 2에 위치한 이 1헥타르 부지는 방문객이 그날 가장 좋은 생선을 흥정하고 해산물, 육류, 야채 및 과일을 판매자로부터 직접 구매할 수 있는 넓은 재래시장입니다.

D”Talipapa에서 가장 품질좋은 재료를 직접 구입하고 현지 재료로 조리한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팔루토”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가지 레스토랑들이 있습니다.

일부분은 허름할 수 있고 일부분은 여러가지 현지 인기 요리를 제공하는 외부 레스토랑입니다.

1 엄마의 생선집
1 엄마의 생선집

1 엄마의 생선집

Mamas Fish House는 Microtel Inns and Suites Resort의 인하우스 레스토랑으로 Diniwid Beach를 따라 조용한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들은 그날 가장 품질좋은 해산물만 제공하기 때문에 최고의 해산물 요리를 제공합니다. 이 가게의 명물인 해산물 빠에야는 새우, 생선, 조개류를 포함한 품질좋은 해산물을 큰 철판 위에 올려 요리하는 스페인식 쌀 요리입니다.

강력한 빠에야의 채식버전이 있으며, 고기를 먹지 않는 사람들에게 여러가지 현지 농산물과 아들 라이 쌀을 요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돼지고기 튀김으로 만든 일로카노 요리인 바그넷과 같은 현지 인기 요리뿐 아니라 세계 각국의 요리도 제공합니다. 애피타이저로 참치 롤과 오징어는 단골 고객이 적극 권하는 메뉴입니다.

섬으로 이동하는 법

보라카이는 섬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인천공항에서 칼리보 국제공항에 내리면 자동차를 통해 약 40분 정도를 이동하셔야 합니다. 그 후에 선박을 통해 보라카이 섬으로 입항을 진행하게 됩니다. 즉 보라카이섬까지 들어가기 위해는 교통편을 꼭 미리 알아보시고 가셔야 합니다. 보통 대한민국에서 호핑투어 업체를 알아보실 때 픽업샌딩이라는 용어로 칼리보공항 보라카이섬 왕복을 예약하시는게 편합니다. 혼자서 가서 되는대로 알아서 가봐야지 하셨다가 큰 낭패 보실 수 있습니다.

픽업샌딩은 반드시 대한민국에서 미리 예약해 놓고 가시는걸 그 어떤 것보다도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1 BarLo Resto 라운지, 투 시즌스 보라카

화이트 비치를 따라 보라카이 스테이션 1의 해변가에 위치한 BarLo는 투 시즌스 보라카이 리조트의 인하우스 레스토랑으로서 최고의 입지를 자랑합니다. 이곳의 메뉴는 강력한 현지 요리사 Gene Gonzales가 만든 현지 풍미와 세계 각국의 인기 요리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아침 식사부터 캐주얼한 식사, 메일 요리까지 모든 것을 제공하며 꼼꼼하게 선별된 칵테일과 와인 셀렉션은 요리와 완벽하게 잘 어울립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즐겨 찾는 메뉴로는 4가지 치즈 피자, 굴 시식, 칠리 프라이, 살피카오, 신선하고 시원한 주스, 과일 셰이크 혹은 칵테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피수 요리 4가지가 있습니다.

1 슈퍼매직 버거

슈퍼매직 버거스는 보라카이 스테이션 2 주요 도로를 따라 휴 호텔 앤 리조트의 보라카이 스테이션 X에서 찾을 수 있는 버거 가판대입니다. 익스텐더를 사용하지 않고 프라임 비프 컷을 사용하여 새롭게 갈린 버거를 제공하고 대표적인 Umami Bomb 스파이스로 믹스된 품질좋은 맛을 제공합니다. 각 14파운드 쇠고기 패티는 처음부터 만들어지며 특히 써니 사이드 카페에서 만든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한 빵에 버터, 훈제 치즈 및 등등 재료를 넣습니다.

쉬림프 롤과 슈룸 버거를 제공하는 섬의 하나의 레스토랑, 냉동 커스터드, 아이스크림 셰이크, 수제 맥주, Chipotle 치즈 튀김 등 꼭 먹어봐야 하는 인기메뉴들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2 할로망고

할로망고는 할로할로필리핀 빙수 디저트와 아이스크림 전문점으로 보라카이의 상업 중심지인 디몰 플라자의 보라카이 스테이션 2에 위치해 있으며 알아보기 쉽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1 디탈리파파

DTalipapa는 공공 시장을 의미하는 필리핀어에서 유래되었으며, 보라카이에서는 노점상에서 품질좋은 해산물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엄마의 생선집

Mamas Fish House는 Microtel Inns and Suites Resort의 인하우스 레스토랑으로 Diniwid Beach를 따라 조용한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