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미리 준비해야할 4월까지 무료 에어컨 점검서비스 ( 삼성전자 에어컨 여름 전 점검 및 문제해결)

미리 미리 준비해야할 4월까지 무료 에어컨 점검서비스 (+삼성 에어컨 여름 전 점검 및 문제해결)

LG전자서비스센터 홈페이지 전화번호 예약 영업시간 찾기 LG전자서비스센터는 LG전자의 TV, 모니터, 에어컨은 물론 주방가전과 생활가전 등 모든 LG전자 상품을 AS가 필요로 할 때 LG전자서비스센터를 이용하여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G전자서비스센터 홈페이지 전화번호 예약 영업시간 찾기 등의 내용은 아래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LG전자서비스센터의 연락처는 15447777이며 전화상담 시간은 평일 09001800주말, 공휴일 휴무이고 물품 및 서비스 문의는 긴급 문의 건에 한하여 24시간 운영합니다.

전화로 문의하는 것 말고도 가능한 문의 방법은 온라인 상담이 가능하며 아래의 링크를 통해 온라인 상담이 가능합니다.


bE1 bE2 12E bC1 전원버튼이 12초 이상 눌려있을 경우
bE1 bE2 12E bC1 전원버튼이 12초 이상 눌려있을 경우

bE1 bE2 12E bC1 전원버튼이 12초 이상 눌려있을 경우

원인 : 전원버튼이 12초 이상 눌러져 있을 경우 발생되는 에러코드입니다.

조치 전면부 컨트롤 판넬 변형으로 버튼이 불안정한 경우 발생되는 것으로 눌려있는 버튼을 쳐서 빼내야 합니다. bE1 bE2 12E bC1 전원버튼이 12초 이상 눌려있을 경우 원인 전원버튼이 12초 이상 눌러져 있을 경우 발생되는 에러코드입니다. 조치 전면부 컨트롤 판넬 변형으로 버튼이 불안정한 경우 발생되는 것으로 눌려있는 버튼을 쳐서 빼내야 합니다.

삼성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삼성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삼성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삼성전자서비스센터 대표 연락처는 15883366번 입니다. 물품 고장으로 인한 수리, 상담, 방문출장 예약 등 여러분이 원하시는 웬만한 모든 서비스 처리를 15883366에서 도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문제가 발생하였다면 뭐 웹상으로 검색하려고 하지 마시고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먼저 해보는 것을 저는 추천합니다. 그 이유로는 상담원의 조치 방법 등의 설명으로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가 많기도 하고, 상담원이 인터넷보다.

훨씬 빨리 해결방법을 찾아주실 수 있는 분이기 때문입니다.

5E E2 5C 물이 빠지지 않는 경우
5E E2 5C 물이 빠지지 않는 경우

5E E2 5C 물이 빠지지 않는 경우

원인 배수필터나 배수 호스가 막혀서 물이 빠지지 않는 경우입니다. 조치 배수 필터 안을 청소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dC 1dC 1dC4 도어, 세탁기 문, 콤팩트 워시 도어가 닫히지 않은 경우 원인 도어가 닫히지 않아 생겨나는 에러코드 입니다. 조치 도어를 딸깍 소리가 나도록 닫아야 하는 경우입니다. 도어에 옷이 끼어있는 경우에는 제거 후 닫아주어야 하며, 자가조치를 취했음에도 에러코드가 지속되는 경우에는 회로기판의 점검이 필요한 경우임으로 AS신청이 필요합니다.

삼성 서비스센터 예약

삼성 서비스센터 예약은 방문 출장 서비스만 가능합니다. 조금 무겁고 크더라도 직접 들 수 있는 제품은 서비스센터 방문, 대형 가전은 모두 방문 출장 서비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방문 출장 서비스는 예약 가능하지만 서비스센터는 방문 예약 신청 할 수 없습니다. 청소 및 관리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삼성 케어플라스라는 상품을 구입해 집에서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상품을 구매하거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방문하고자하는 센터에 을 할 수 있습니다.

삼성케어플러스는 청소 및 케어 이전 설치를 담당하는 전문 기사님이 집에 방문해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현재 이용 가능한 거전제품은 에어컨(스탠드, 벽걸이, 천정형), 세탁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입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부분은 이며 관련 문의 입니다.

출장서비스 AS 예약

들고 갈 수 있는 전자제품은 직접 가서 수리를 받으면 되지만, 냉장고나 세탁기 같은 제품들은 들고가기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출장서비스를 받으시면 됩니다. 출장서비스 예약은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회원, 비회원 독립적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회원일 경우에는 서비스 이력등을 확인가능하며, 비회원은 예약, 조회, 변경, 취소만 가능합니다. 예약은 홈페이지에 가서 서비스예약 rarr 출장서비스를 선택해 제품선택하고, 뭐가 안되는지 증상을 적고 예약 가능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물품 2대 이상 수리 예약할 경우에는 전화예약 15883366을 이용하면 점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초 출장비는 18,000원이며, 평일 18시 이후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는 22,000원입니다. 그리고 점검 내용에 따라 수리비와 부품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삼성 세탁기 에러코드 및 조치사항, 그리고 삼성 AS와 연관된 모든 정보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세탁기의 경우는 겨울이 되기 전에 미리 점검하시는게 좋습니다. 겨울철의 경우 동파로 인해 AS 접수가 비교적 어려워지기 때문입니다. 이로인해 접수가 되었다고 하여도 AS 기사님이 방문하는데 상당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에러코드에 대한 적절한 조치를 취하시되, 셀프로 해결이 안 된다면 무리하게 해결하려하지 말고 AS센터를 통해 이슈를 해결하여야 추후 더 큰 문제 없이 세탁기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bE1 bE2 12E bC1 전원버튼이 12초 이상 눌려있을

원인 : 전원버튼이 12초 이상 눌러져 있을 경우 발생되는 에러코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삼성 서비스센터

삼성전자서비스센터 대표 연락처는 15883366번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E E2 5C 물이 빠지지 않는

원인 배수필터나 배수 호스가 막혀서 물이 빠지지 않는 경우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