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혈압의 증상과 원인, 혈압 낮추는 법

고혈압의 증상과 원인, 혈압 낮추는 법

생활정보 ti 고혈압에 관하여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먼저 원인과 증상에 이어 예방에 좋은 음식, 생활습관과 혈압을 낮추는 습관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고혈압은 우리나라 성인의 약 30가 앓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대한 고혈압학회와 미국심장 학회의 혈압의 기준에 따라 정상, 경계, 중증의 정도가 나누어집니다. 서울아산병원 고혈압의 원인은 유전적인 요인이나 흡연이나 노화 등이 있지만 직접적으로 고혈압의 원인은 알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고 합니다.

앞서 나온 원인 중 하나인 1 비만, 2 스트레스, 3 흡연, 음주와 짠 음식 조심하셔야 하고요, 소금 섭취 권장량은 하루 5g입니다. 세계보건기구 스트레스를 줄이고 충분한 수면 또한 필요한 생활 습관입니다. 고열량의 음식과 많은 조미료가 들어간 음식은 가급적 피해주세요, 특히 야식 특히 체중을 잘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며 양질의 단백질도 잘 섭취하셔야 합니다. 닭 가슴살이나 생선 혈압강하제 복용을 시작하시는 경우, 일시적으로 어지럽거나 소화불량, 두통, 입맛이 변하는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복용 초기에는 부작용이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것으로 복용 후 2 주면 거의 사라진다고 합니다.

약의 부작용에 대해서도 충분히 설명을 들으시고, 부작용이 길어지는 경우 전문의와 상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건강한 음식
건강한 음식


건강한 음식

초록 잎채소인 케일, 시금치, 양상추 등 엽산이 풍부한 채소 아니면 파프리카가 혈압을 낮추고 막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올리브오일이나 견과류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줌, 마그네슘도 좋다고 하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당뇨와 고지혈증 예방에도 좋은 음식은 양파혈전을 제거하고 혈압을 낮춤, 강황콜레스테롤 중화, 해조류심 뇌혈관 질환 예방가 있습니다. 가족력이 너무나 무서운. 고혈압, 당뇨는 습관으로 더 발병 확률이 높으니 건강하다고 하더라도 조금씩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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