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환혼 환혼 3회 스토리리뷰환혼4회 예고

tvn 환혼 환혼 3회 스토리리뷰환혼4회 예고


도깨비 12화 - 내 마음속 명대사
도깨비 12화 – 내 마음속 명대사


도깨비 12화 – 내 마음속 명대사

신(유덕화)과 삼신
신(유덕화)과 삼신

신(유덕화)과 삼신

신: 우리 술 한잔 할까요? 삼신: 드디어 도깨비와 도깨비신부가 만났네. 신: 운명이지 삼신: 왕여는 또 왜? 검이 꽂힌 채 사는 자에게 검을 꽂은 자를 만나게 하면 어떡해? 신: 그 그래서 운명이므로. 마침 집도 구한다기에 삼신: 장난도 정도껏이야. 대체 어떠한 생각이야? 신: 특히 사랑하여 삼신: 김신 그 아이 벌 받은 지 900년이야. 아직까지 모자라? 신: 한 생명의 무게란 그런 것이지. 삼신: 애초에 죄를 만들지 말고는 완전무결한 세계를 만들지 그랬어, 그럼? 신: 그럼 신을 안 찾으니까 삼신: 하나하나 다.

박지환 과거 이야기
박지환 과거 이야기

박지환 과거 이야기

박지환은 과거 20대 시절 연극을 통하여 연기활동을 시작했고, 2006년 비디오 ”짝패”를 통하여 스크린에 데뷔하였으며 이후 다채로운 작품에서 인상 깊은 악역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지환은 과거 초교 학생 시절부터 문학소년 시절을 보냈었다고 하기 위해서는 독서 소모임 활동을 하며 ”존재의 허무함”을 이야기했고 고등학생이 된 이후 ”카라마조프 가의 형제들”이라는 책을 읽고 시작하는 더 이상 세상이 ”철수와 영희”의 이야기로 이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고 무지막지한 충동의 세계가 스스로에게 존재해야하는 걸 알고선 연극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 식으로 20대 때 연극을 시작하였는데 당시에는 지금보다.

지은탁, 박중헌, 저승사자, 도깨비

지은탁: 나, 알았어요. 지금 나타난 동기 알았어요. 나 베요. 나. 빨리. 내 몸에 들어오면 끝입니다. 내 손을 빌어서 아저씨 검을 빼려는 거예요 난 어차피 아저씨 아니었으면 죽을 운명이었어요. 얼른 나 베요. 빨리요. 박중헌: 이 아이 말이 옳았다. 베었어야지. 이제 네가 죽거나 내가 죽거나인데. 넌 자꾸 뒤돌아 보느라 내 손에 죽겠구나 저승사자: 박중헌! 망자는 사자의 부름에 답하라. 박중헌! 박중헌!! ( 은탁이 손을 빌려 자신의 검을 뺀 도깨비가 박중헌을 벤다) 박중헌: 이리 가는구나.. 허나 허망하지 않습니다.

나는 네놈을 또 죽였으니. 보아라.. 결국 파국이구나. 도깨비: (저승사자에게) 용서하십시오. 장렬히 죽는다. 이제야 기별합니다.

신(유덕화)을 찾아온 도깨비와 저승사자

신: 드디어 왔네 도깨비: 누구신지. 통성명이나 합시다 신: 신은 여전히 듣고 있지 않으니 투덜대기에, 기억을 지운 신의 뜻이 있겠지 넘겨짚기에… 늘 듣고 있었습니다. 죽음을 탄원하기에 기회도 줬다. 한데 왜 아직 살아있는 것이지? 기억을 지운 적 없습니다.. 자체적으로 기억을 지우는 선택을 했을 뿐. 그럼에도 신의 계획 같기도 실수 같기도 한가? 신은 그저 묻는 자일뿐. 운명은 내가 던지는 질문입니다.

환혼 1회 리뷰

환혼 술이라고 하는 판타지 일수밖에 없는 드라마의 재료 때문 티저 영상을 접할 때부터시작하기만을 기다렸던 드라마였습니다. 판타지 드라마니까 드라마의 전개는 너무 억지스럽지만 않다면 봐줄게…대리 손발 오그라드는 cg는 용서할 수 없습니다.. 는 마음으로…..다행스럽게도 손발이 오그라 들지는 않았답니다. 첫째 환혼술을 하는 장면은 오~ 잘 만들었는데??할 정도로 꽤나 인상적이었고,몸이 바뀐 왕과 장강의 이야기를 시작으로 꼬여가는 사연들이 있을 것이라는 예상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하녀 이면서 스인정 무덕과 주인이면서 제자인 장욱의 캐미도 기대하여 볼만 할 것 같았습니다. 1회에서는 낙수가 무덕이 된 과정과 장욱의 탄생 배경 그리고 왜 그토록 스승을 구하고 싶었는지에 대한 이야기였다면2회에서는 무덕이가 장욱을 제자로 받아들이기 전까지의 과정이 그려질 것 같습니다.

이상용 부인 윤혜영 결혼 스토리

이상용은 친구의 누나였던 윤혜영이 이상용을 귀여워해 주었다고 합니다. 둘은 오누이와 같이 연결되어 다니며 늘 함께 했다고 하기 위해서는 오누이와 같이 연결되어 다니다. 보니 이상용이 점점 사랑하는 마음이 생기기 시작했고 짝사랑을 시작했다고 하는군요. 이상용은 밤새도록 아내 윤혜영을 설득하였고 마침내 연인으로 발전을 하였지만 결혼은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윤혜영의 나이것은 이상용 보다. 1살 연상이라고 하네요. 이상용은 윤혜영과 결혼을 하겠다고 하자 윤혜영의 집안이 발칵 뒤집혔는데, 이상용의 집안이 변변치 않은 데다가 돈을 잘 버는 것도 아니고 키도 작은 사위를 반기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러나 아내 윤혜영은 가족들을 설득해 결국 1966년 2월 25일 대학교를 졸업한 뒤 3월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이상용의 아내 윤혜영은 170cm의 키에 수려한 외모를 갖고 있었으며 당시 TBC 3기 탤런트 출신에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