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통증 예방 및 완화하는 단출한 3가지 스트레칭 방법

허리통증 예방 및 완화하는 단출한 3가지 스트레칭 방법

23.06.10 영산강 자전거 종주를 완료했다. 전날인 9일 퇴근 후 바로 버스터미널로 달려서 광주 담양으로 이동하여 하행선으로 달렸다. 미리 후기를 남기자면 영산강 종주 후기 어느 글에서나 그렇듯 다시는 가고 싶지 않은 곳이었다. 처음엔 10일에 담양으로 넘어간 뒤 느긋하게 주행 후 1박 후에 11일 복귀 일정이었지만, 일요일은 쉬는 게 좋겠다고 판단하여 9일 금요일 퇴근 후 바로 터미널로 이동하여 담양까지 넘어갔다. 대전에서는 고속버스 둔산청사 정류장에서 광주 유스퀘어로 가는 버스를 탄 뒤에 광주에서 담양으로 넘어가야 합니다.

담양 공용버스 터미널. 광주 유스퀘어에서 담양까지는 한 시간 단위 배차입니다. 후기글에 버스가 작은 게 와서 자전거 바퀴를 탈거해야 하는 경우가 해마다 있다고 했는데 운 좋게도 보편적인 고속버스가 왔다.


영산강 종주
영산강 종주

영산강 종주

영산강 자전거 종주 길은 담양댐에서 영산강 하구둑까지 약 133km입니다. 터미널에서 이동거리를 고려하면 140km 전후. 아침은 편의점에서 가볍게 컵라면과 김밥으로 해결했다. 담양 터미널 근처엔 아침 일찍 끼니를 때울만한 곳이 없기 때문에 편의점을 이용하거나 느긋하게 출발해서 식당을 이용해야 합니다. 1 담양 터미널 담양댐 메타세쿼이아길 담양터미널 부근 숙소에서 담양댐 인증센터로 넘어가는 길에는 메타세쿼이아 길이 있었어요.

영산강 종주길에서 몇 안 되는 경치가 좋은 곳입니다. 참고해서 입장료 안내가 돼 있었으나 이른 시간이라 그런가 연관 없이 입장이 가능했다. 물론 입구에서 사진만 찍고 종주하러 빠짐. GPX 파일도 넣어갔고 종주 안내 표시를 따라갔는데 갑자기 임도(?) 같은 길이 나옵니다. 자전거가 지난 간 흔적은 있습니다.

새멤버 조언
새멤버 조언

새멤버 조언

찬물로 샤워를 하는 것은 시작하기 가장 간편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가능한 한 수도꼭지를 차갑게 돌려 찬물로 샤워를 마치세요. 낮은 허리와 엉덩이는 가장 덜 민감하기 때문에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1015초혹은 그 이상를 시도합니다. 전신에 물을 뒤집어쓰고 2분간 감기에 걸릴 때까지 늦게 시간을 늘려주세요. 다음 단계는 냉수욕입니다. 이것은 소나기보다. 훨씬 더 심할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욕조에 쌀쌀한 물을 채우세요. 초기에는 하체만 물에 잠기게 반만 채워주세요. 2분 동안 집에 있어 보세요.당신이 편안할 때 당신은 목에 전신이 가라앉는 것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늦게 하시기 바랍니다. 욕조에 높은 수준의 자신감을 쌓을 때까지 자연적인 수역을 시도해서는 안 됩니다. 절대 혼자여서는 안 됩니다. 특히 가을겨울철이면 바깥 물이 욕조하나하나씩 2378보다.

저온 노출은 어떠한 방안으로 하나요?

늦게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들이 이미 확립했듯이, 쌀쌀한 물에 들어가는 것은 스트레스를 주는 사건이고 진중하게 고려되어야 합니다. 대부분이 추위를 싫어하거나 심지어는 추위를 싫어하기도 하며, 추위에 노출되는 것은 결코 할 수 없는 일이라고 말합니다. 만약 그게 당신이라면,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하지만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여기 몇 가지 단출한 기술 팁과 몇 가지 새멤버 조언이 있습니다.

쌀쌀한 노출을 할 때 호흡은 가장 큰 친구입니다. 물에 들어가면, 모든 것이 수축하고, 호흡은 짧고 얕아지고 싶어질 것입니다. 이대로 가다가는 패닉 상황에 빠져 나갈 겁니다.

공사 중이라는 글은 작년에도 차고 넘쳤는데 여전히 안 끝난 곳이 많습니다.. 광주 관통하는 자전거 도로는 정말 생각하기도 싫을 정도로 최악이고 로드보다는 하드테일이나 그래블을 추천합니다. 다른 후기와는 다르게 보충은 무난했다. 하행 기준 승촌보 까지는 무리 없이 무보급으로 라이딩이 가능하고, 승촌보에는 매점이 있습니다. 죽산보와 느러지관광전망대도 컨테이너 매점과 트럭 노상판매가 있어 보급 사안은 없었습니다. 화장실도 중간중간 상당히 많아서 생리현상을 해결하기 수월합니다.

어차피 종주 도장 찍으러 한 번쯤은 가야 하는 곳이지만 미리 최악임을 숙지하고 가자.생각보다는 괜찮은데?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기대치를 바닥으로 까는 것이 좋습니다. gpx 파일은 큰 이론시험 없습니다.. 길이 개판이라핸드폰 네비게이션과 종주 안내 표지판을 참조하여 달리는게 가장 낫다. 마지막으로 땀에 전 빕숏과 자덕라인.팔토시나 선크림을 잘 사용하지 않는 편이라 매우 잘 익었다.

자주 묻는 질문

영산강 종주

영산강 자전거 종주 길은 담양댐에서 영산강 하구둑까지 약 133km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새멤버 조언

찬물로 샤워를 하는 것은 시작하기 가장 간편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저온 노출은 어떠한 방안으로

늦게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