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맥모닝과 맥런치 시간 메뉴와 가격
저는 집도 회사도 지하철역에서 아주 가까워서 최근에는 출퇴근 시 주로 지하철을 이용하는데요, 출근 시간 붐비는 지하철을 피하기 위해 일부러 아침에 조금 더 일찍 나가서 항상 기업 근처에서 커피에 편한 아침 식사를 즐기곤 합니다. 한국에서는 이성적인 가격에 가볍게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보니 사실 선택지는 거의 정해져 있는데요, 그 중 한 곳이 다들 예상 가능하듯이 맥도날드입니다. 맥도날드에서는 주로 맥모닝 메뉴를 즐겨 먹는 편인데요, 커피가 포함된 맥모닝 메뉴가 4천 원대니 가격도 합리적이고 아침 식사로 부담없이 딱 적절한 것 같아서 항상 먹곤 했는데 최근 새로운 메뉴가 나와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맥모닝 세트가 맥머핀과 핫케익, 스낵랩 등 비교적 여러가지 선택이 가능했지만 최근 맥머핀만 세트로 구매가 가능해서 조금 아쉬웠는데요, 맥그리들 출시는 저로서는 아주 반가운 소식이었습니다.
Contents
맥그리들 판매 시간과 칼로리
맥그리들은 다른 맥모닝 메뉴와 비슷하게 새벽 4시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만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칼로리는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이 단품 메뉴 기준으로 391kcal이고,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은 단품 메뉴 기준으로 527kcal입니다. 그리고 커피의 칼로리는 10kacl라서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 콤보는 401kacl가 되니까 칼로리는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참조하여 해쉬 브라운이 162kcal라서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 세트로 주문하게 되면 699kacl니까 체중 관리 중이신 분들은 참조하여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맥그리들 메뉴 종류와 가격
맥그리들 메뉴는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과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 두 종류 밖에 없는데요, 제가 방문한 매장을 기준으로 커피 한 잔이 포함된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 콤보는 4,600원, 여기에 해쉬 브라운이 포함된 세트 메뉴는 5,400원입니다.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은 콤보 가격이 4,900원이고 세트 메뉴는 5,700원입니다.
맥그리들이 신메뉴라 가격 조정이 여러번 있었던 건지 아니면 매장마다.
가격 차이가 조금씩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공식 홈페이지에는 가격 정보는 없는 것 같고요, 최근 포스팅한 블로그를 여기저기 찾아 봤더니 몇 백 원씩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 시식 후기
저는 평소에 맥머핀을 먹을 때도 소시지보다는 베이컨을 즐겨차는 편이라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로 한 번 주문해봤습니다. 첫번째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의 사이즈는 베이컨 에그 맥머핀과 비슷합니다. 커피 한 잔과 이 정도 크기의 맥모닝이면 아침 식사로 딱 적당해 보입니다. 저는 여기에 해쉬 브라운까지 더하면 아침에 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워서 어쩌면 콤보로 주문을 하는 편입니다. 조심스럽게 포장을 뜯어 보니 베이컨 에그 맥머핀과 비교했을 때 바깥 부분의 빵이 다를 뿐 종합적인 구성은 똑같아 보입니다.
맥그리들 속에 들어가 있는 치즈가 살짝 녹아 내려서 먹음직스러운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얼른 한 입 먹어 보니 바깥 부분이 빵이 부드럽고 폭신한 게 가만히 보니 핫케익으로 보입니다. 맥머핀의 조금 딴딴한 빵 대신 핫케익에 메이플 시럽을 발랐을 뿐 다른 내용물은 맥머핀과 똑같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맥그리들 판매 시간과
맥그리들은 다른 맥모닝 메뉴와 비슷하게 새벽 4시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만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칼로리는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이 단품 메뉴 기준으로 391kcal이고,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은 단품 메뉴 기준으로 527kcal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맥그리들 메뉴 종류와 가격
맥그리들 메뉴는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과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 두 종류 밖에 없는데요, 제가 방문한 매장을 기준으로 커피 한 잔이 포함된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 콤보는 4,600원, 여기에 해쉬 브라운이 포함된 세트 메뉴는 5,400원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 시식
저는 평소에 맥머핀을 먹을 때도 소시지보다는 베이컨을 즐겨차는 편이라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로 한 번 주문해봤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