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타워버거(다리살 업그레이드)

KFC 타워버거(다리살 업그레이드)

먹고 마시고 즐기기내돈내산식품 리뷰 KFC 신메뉴 골든까르보버거 열량, 가격, 맛, 후기 골든까르보버거 열량 사실 음식을 먹기 전에 따로 열량을 확인하고 먹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오히려 먹고 나서 이게 어느 정도의 칼로리파악 추측해 보고 맞히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골든까르보버거는 크기는 크지는 않은데, 소스가 꽤 짙은 맛이라 열량이 좀 나갈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664kcal였습니다. 사이즈가 조금만 더 컸으면 확고한 칼로리가 됐을 수 있을 것 같네요.그래도 버거킹에 비하면 괜찮은 편입니다.


imgCaption0
kfc 징거버거세트 캡 세 버거세트

kfc 징거버거세트 캡 세 버거세트

최근 시기 나오는 버거 신메뉴들이 많기는 그러나 버거가 큰 걸 싫어해서파악 대표적인 사이즈가 딱 적당합니다. 징거버거는 대표적인 버거답게 잘 튀겨진 닭과 야채의 조화가 잘 이루어져 맛있게 먹었습니다. 캡 세 버거는 옆 동료가 먹긴 했는데 통새우처럼 새우살이 가득 차있고 식감도 좋았다고 합니다.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햄버거에 소스가 많게 없어서 소스가 흐르거나 하는 것은 없어서 다행이라 생각됩니다.

KFC 새우버거 후기

자 이번에는 KFC의 새우버거 캡새버거에 대한 자세한 후기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KFC의 캡새버거 설명에는 탱글탱글한 새우살이 콕콕 들어있는 버거라고 쓰여 있습니다. 버거도 간단하게 새우패티와 양상추 그리고 두 유형의 소스가 들어가 있는 너무 심플한 햄버거입니다. 맛은 살짝 짭조른 거 같기도 하고 패티는 롯데리아보다. 조금 더 바삭한 느낌입니다. 그러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제가 너무 롯데리아의 새우버거에 길들여 저서 그런지 살짝 아쉬운 느낌이 납니다.

물론 맛이 없는 건 아니고요 맛이 있습니다. 그러나 롯데리아와 KFC 중 새우버거를 고르라고 한다면 저는 롯데리아를 고를 것 같습니다. 그래도 KFC만의 특유의 달달함과 매콤함이 있으니 새우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드 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kfc 스낵사이드메뉴

우선 감자튀김 케이준프라이를 세트로 2개 먹으려다가 400원을 추가해서 비스킷으로 교환했다. kfc 대표 메뉴인 비슷 킷입니다. 연약한 빵과 딸기잼에 찍어먹으면 최고다. 이번엔 버터까지 같이 줘서 버터랑 딸기잼이랑 같이 먹으니 또 새로운 맛이었다. 두 번째로는 닭껍질튀김입니다. 첫번째 출시될 당시에는 품절이 되어서 먹지를 못했는데 몇 년 지나서야 먹어봤다. 약간 짭짤하면서 딱 닭껍질 튀겨놓은 맛인데 술안주로도 좋을 것 같다.

골든까르보버거 맛

특수한 점은 수제버거처럼 내용물에 계란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계란 들어간 버거도 선호하는 터라 이 부분 맘에 들었습니다. 아마 정통 까르보나라에는 계란노른자가 들어가기 때문에 그 느낌을 주려고 넣은 것 같았습니다. 게다가 계란이 약간 반숙계속해서 놀랐습니다. 패스트푸드점에서 반숙 계란이 들어간 버거라니 꽤 화려한 느낌입니다. 소스는 까르보나라의 크림소스와 비슷하고 거기에 계란 반숙이 어우러지며 언뜻 까르보나라 같은 맛을 느끼게 해 줍니다.

조금 느끼할 것이라고 예상했는데 양파가 느끼함을 잡아주어서 그런지 먹으면서 느끼하단 느낌은 거의 받지 못했습니다.

오 치킨버거 베이직 후기

이번에는 KFC 오치킨버거 베이식의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평점이 낮은 버거라고 하는데요 과연 그럴지 제가 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위의 사진처럼 세트 구성품 사진입니다. 햄버거와 감자튀김 콜라로 이루어져 있고요 KFC 정통 치킨의 맛을 살린 버거라는 콘셉트이라 그런지 햄버거 포장지도 레트로 하고 너무 수려한 것 같습니다. 맨 위의 섬네일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햄버거의 모양은 KFC에서 제공한 오 치킨버거의 이미지와는 극도로 다릅니다.

크기도 예상보다 작고 치킨도 크리스피 한 느낌도 아니고 양상추나 치즈가 나와있지도 않습니다. 여기서 저는 불안함을 좀 느꼈는데요. 하지만! 맛은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평점 1점을 줄만한 햄버거는 아니라고 생각이 들었는데요 연약한 치킨의 맛과 치즈 그리고 소스가 잘 어우러져서 담백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이와 같이 KFC의 캡새버거를 리뷰해 보았습니다. KFC에도 새우버거가 있다는 것을 첫번째 아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정말 매력 있는 햄버거 중 하나이기 때문에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만의 새우버거 순위를 정해보자면 1위는 롯데리아, 2위는 KFC, 3위는 맥도날드 입니다. 또 다른 브랜드의 새우버거를 접하게 된다면 또 리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위에는 KFC의 다른 제품들에 대한 정보가 있으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일관되게 묻는 질문

kfc 징거버거세트 캡 세

최근 시기 나오는 버거 신메뉴들이 많기는 그러나 버거가 큰 걸 싫어해서파악 대표적인 사이즈가 딱 적당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FC 새우버거 후기

자 이번에는 KFC의 새우버거 캡새버거에 대한 자세한 후기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fc 스낵사이드메뉴

우선 감자튀김 케이준프라이를 세트로 2개 먹으려다가 400원을 추가해서 비스킷으로 교환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