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에서 ‘누리집’으로 바뀌고 있다
가. 채 용 직 종 공무직 근로자학예연구원, 전시해설원 나. 채용예정인원 총 2명직종별 각 1명 다. 근무예정기관 국토발전전시관서울 중구 정동길 18 라. 담 당 업 무 학예연구하는 사람 유물 수집정리, 수장고 관리, 학예관리 연관 기타직무 전시해설원 전시해설영어한국어 및 체험시설 운영, 부서지원직무 가. 근무조건 보수, 근무시간, 휴일휴가 여럿에서 국토교통부 공무직 등 근로자 관리규정에 따라 근로계약 체결시 정함 나. 계약 기한 계약체결일로부터 기간의 정함이 없음정년 만60세 다.
홈페이지에서 누리집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누리집이라고 말하면서 그 주소를 알려주려면 나도 약간 손끝이 오그라드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는데, 지금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어느 방송이든 코로나 예방접종 예약을 하거나 정보를 확인하려면 COVID-19 예방접종 누리집으로 가라고 안내합니다. 소상인가된 방역지원금을 신청할 때도 안내 문자를 받은 소상공인은 전용 누리집인 소상공인방역지원금에서 신청할 수 있어요. 고 방송마다.
응시 자격요건판단기준일 최종 면접시험일가. 학예연구원
관련분야 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채용예정 담당직무 분야의 실무경력자 상근, 2년 이상 나. 공통필요조건 국토교통부 공무직 등 근로자 관리규정을 지키는 제10조 각 호의 결격사유에 해당 되지 않는 자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담당노동을 원활히 수행할 수 있는 자 공고일 기준으로 만18살 이상가주인 자로 국가공무원법 제74조정년, 60세에 해당하지 않는 자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자(복수 국적자는 채용전까지 외국국적을 포기해야함) 다.
내 기억으로 네티즌이 누리꾼으로 변화하는 데에는 아나운서 한 분의 개혁적인 실천이 큰 몫을 하였는데, 누리집은 사정이 좀 다릅니다. 어느 방송에서나 기자들이 다. 그렇게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 기자들이 뭔가 결탁이라도 했을까? 그럴 리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