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M포인트 현금으로 교환하기
2023년 6월 현대신용카드 슈퍼콘서트의 27차례 공연으로 브루노마스가 내한합니다. 팝은 물론 펑크, 레게, 힙합 등 다른 종류의 장르의 음악을 보여주는 최고의 아티스트 브루노마스. 현대신용카드 슈퍼콘서트와 함께 하는 브루노마스 내한 티켓팅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브루노마스 내한 공연은 잠실 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진행이 됩니다. 6월 17일~18일 이틀 동안 공연이 열리며 티켓 가격은 A석 77,000원부터 G1석 250,000원까지 7등급의 좌석으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국제 최고의 가수 브루노마스 내한티켓팅입니다.
Contents
H 코인 전환 후 현금화하기
H 코인이라고 해서 한번 거쳐가야 하는 중간 다리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절대적으로 현금화하지 말라고 발악하는 모양새이긴 합니다.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굳이 왜 이렇게 까지 어렵게 만들어놨나 싶겠지만 H코인으로 현대와 제휴 맺은 곳에서 결제할 수 있도록 해놨기 때문에 끝까지 고객을 놓지 않으려는 확고한 의지가 돋보입니다. 이런 가상한 노력발휘 덕분이라도 소액인 경우 웬만하면 M포인트로 사용하기 바란다.
현대신용카드 웹웹 브라우저 커뮤니티 아니면 모바일앱에서 현금화 신청이 가능합니다.
∎ 현대신용카드 슈퍼콘서트 티켓 가격 및 할인
※ 장애인 및 구가유공상이자 할인(30%, 현대신용카드 중복할인 불가) 슈퍼콘서트 공연은 전석 앉아서 시청하는 지정석으로 진행되는 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작년 공연 기준으로 봤을 때 앉아서 시청하는 분들은 거의 없는것으로 보시면 되기 때문에 그 부분 잘 고려하셔서 자리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G1, G2, G3 석은 경기장 그라운드에 별도의 좌석이 설치되는 구역이기 때문에 단차가 없습니다.는 부분을 잘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작년 그라운드 석 예매를 했었는데 모든 분들이 일어나서 공연을 관람합니다. 보니 덩치 큰 분들이 앞에 계실 경우 시야 확보가 안돼서 조금 불편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현대신용카드 슈퍼콘서트 공연 장소
현대신용카드 슈퍼콘서트 공연 장소는 서울시 잠실 종합운동장 올림픽 주 경기장입니다. 작년에는 고척 스카이돔이었는데 코로나가 거의 종결에 가까운 상황입니다. 보니 많은 팬분들을 위해서 잠실 종합운동장으로 선택한 것 같습니다.
지난 17년 열린 ”현대신용카드 슈퍼콘서트 22 콜드플레이”에 이은 두 차례 10만 명 크기의 콘서트이고 내한 공연으로서는 역대 최대 규모라고 하니 공연 장소 결정에 에 관해 충분히 공감이 갑니다.
현대신용카드 슈퍼콘서트 선예매, 일반예매
현대신용카드 슈퍼콘서트 선예매에 에 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텐데요. 가장 중요한 점은 현대신용카드 회원만 먼저 선예매가 되는 점을 꼭 기억하셔야 합니다. 현대신용카드 슈퍼음악회는 워낙 전 세계적으로 저명한 아티스트들의 공연이라 티켓 예매를 하기 위해서 엄청난 경쟁을 뚫고 예매를 해야 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다만 현대카드에서 개최하는 만큼 회원들에게 선예매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먼저 주고 있습니다.
※ 현대신용카드 중에서도 퍼플카드와 같이 프리미엄 신용카드 소지자분들은 선예매보다. 며칠 전 예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정말 슈퍼콘서트 예매가 절실하고 좋은 자리를 먼저 붙잡고 싶으시면 주변의 현대신용카드 프리미엄 신용카드 소지자분들에게 부탁을 하셔서 티켓 선예매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애플페이 가능했던 현대카드
당분간 국내에서 애플페이에 등록해 쓸 수 있는 카드는 현대카드뿐입니다. 현대카드가 국내 애플페이의 독점 제휴사는 아니지만 최초 계약사로서 사실상 ‘우선권’을 지녔기 때문입니다. 단 모든 현대카드가 애플페이가 가능했던 것은 아닙니다. 아래에 해당하는 현대카드가 가능하빈다. VISA mastercard 국내 전용 신용카드 단, AMERICAN EXPRESS 등 이외 브랜드는 애플페이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체크카드의 국내전용카드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아쉬운점은 현재로서는 애플페이로 교통카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버스와 지하철의 단말기는 대게 NFC 방식을 지원하고는 있지만, 아직 교통신용카드 회사와 애플이 직접적인 계약이 이뤄지지 않아 지금으로서는 애플페이 출시와 함께 바로 교통신용카드 기능을 사용하는 건 불가능합니다.
✅올림픽 주 경기장 찾아가는 방법
브루노마스 내한 공연이 개방되는 올림픽주경기장은 지하철 2호선, 9호선 종합운동장역에 하차하면 도보로 이동해서 찾아갈 수 있습니다. 종합운동장역으로 가는 버스가 많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는 것을 추천드리며 공연 오늘 교통이 극도로 혼잡하고 주차장이 만차가 될 경우 주차가 불가하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 방문하시길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