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킬힐 등장인물 및 정보 정리
우현의 파티를 끝내려던 기모란의 계획이 틀어졌고, 심지어 배옥선의 숨겨진 얼굴이 또다시 드러납니다. 킬힐 리뷰를 시작합니다. 쇼호스트 우현김하늘 분은 전성기를 맞아 잡지 인터뷰를 했고 PD 서준범정의제 분과 사장 이현욱김재철 분은 인터뷰를 읽으며 흐뭇해합니다. 반면 기모란 전무는 잡지를 쓰레기통에 버립니다. 우현은 딸 지윤정서연 분을 데리고 쇼호스트 배옥선김성령 분의 집에 갔고, 그곳에서 기모란이혜영 분 전무에게 오는 전화를 받지 않으면서 배옥선에게는 죄송합니다.
애 아빠가 시댁에 가서 라고 둘러댑니다. 배옥선은 남편이랑은 요즘 어떠냐. 아직 좀 그러냐 고 물었고 우현은 글쎄. 제가 원한 일이지만, 이렇게 사는 게 맞나 싶다라고 털어놓습니다.
얼굴에 바르는 크림 상표 론칭에 관한 이야기를 하며 기모란 전무는 우현에게 넌 하필 골라도 이런 회사를 골랐니. 다. 쓰러져가는 구멍가게 같은 데를이라고 쏘아붙였고, 우현은 제품만 만들 줄 알면 되니까요라고 말합니다. 기모란 전무는 우현의 욕심에 기분 나쁜 기색을 드러내며 네 마음대로 주무르고 싶습니다. 그거겠지. 아니, 계약서도 그래. 독점 판매에 지분까지. 또한 백수 남편, 지금 바지사장 만들어달라는 거야? 너 아주 욕심이 바짝 올랐습니다.
고 말합니다. 이에 우현은 전무님만 할 예정입니다. 아직 명백한 건 아닌데 전무님이 뭘 하려는지 대충 감이 잡혀서요라고 말했습니다.
Contents
기모란의 아들의 진실
잘못된 오해로 시작된 배옥선의 복수는 계속됩니다. UNI 홈쇼핑 이현욱김재철 분 사장을 찾아간 배옥선은 지분밀라컴퍼니을 무기로 기모란 전무의 직무 정지를 요구했고, 이 때 아내 함신애한수연 분이 사무실로 찾아오지만 쫓겨납니다. 기모란의 전무실에는 곧 감사팀이 들이닥칩니다. 어질러진 사무공간에 기모란 전무를 찾아온 이현욱 사장은 뭐 때문에 이런 짓을 벌였는지, 내가 선배를 알아차리고 싶다고요 라며 괴로워합니다.
기모란은 기업 지분을 차명으로 사들였습니다. 이어 우리 아버지가 당신을 얼마나 딸처럼 아꼈습니까? 라고 말했고, 기모란은 그러니까 왜 딸을 건드려? 라며 묻어두었던 진실을 끄집어 내며 분노하다가 정신을 잃습니다.
이후 기모란은 병원에서 눈을 뜨게 되었고, 곁을 지키고 있던 이현욱 사장에게 과거 모두가 침묵했던 상처를 대화하며 나한테 아들이 하나 있습니다. 누구한테도 축복받지 못했다.
쇼윈도 부부
홈쇼핑 사장 이현욱과 아내 신애한수연 분는 신애가 참석을 부탁했던 부부 동반 모임에 함께한 뒤 집으로 돌아갑니다. 이현욱은 가끔씩 해주시기 바랍니다야지, 좋은 남편 역할. 재밌어, 한번은 하면이라고 말했고 신애는 당신이 나쁜 남편이란 건 아나 봐요라고 말합니다. 이현욱이 나도 양심이란 건 남아 있더라고라고 하자 신애는 좋은 남편 해주면 안 되나?라고 중얼거립니다. 이현욱은 핸드폰 애 서 고양이 동영상을 보며 고양이 키우면 안 될까?라고 물었고 신애는 안 됩니다.
자신 욕심은 왜 없나 몰라라고 말했고 이현욱은 내가 전에도 말했지만 해줄 수 있는 건 그냥 지금처럼 살거나, 아니면 당신 놔주거나라고 제안합니다. 이에 신애는 나도 말했죠? 당신 무요건 안 놔준다고라고 말합니다.
이후 신애는 생각난 듯 맞다. 생각해 봤어요? 전에 말했던 계열사라고 물었고 이현욱은 난 별론 던데? 난 감당할 수 있을 만큼만 벌려놓은 거야라고 말합니다.
기모란의 틀어진 계획
서준범 PD는 기모란 전무의 말에 끊었던 담배도 피우고, 자신을 찾던 성우문지인 분 PD에게 그래, 위에서 까라면 까야지 별 수 있냐 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진짜 생방송 당시 쇼호스트로 나타난 인원은 핑크색 킬힐을 신고 나온 우현이었습니다. 카메라 앞에 선 우현은 화사하게 웃었고, 서준범 PD 역시 미소를 짓습니다. 기모란 전무는 전무실에서 방송을 지켜보다가 우현이 나오자 오우, 현아 너 정말, 무슨 짓을 했길래. 서준범 라며 구두를 신은 발로 탁자를 쳐대며 분노합니다.
기모란 전무는 어이없습니다.는 듯 크게 웃으며 머리를 쥐어뜯다가 유리컵을 벽에 내던지기까지 합니다. 그리고 반전이 펼쳐집니다. 매사추세츠에 있다고 믿었던 기모란의 아들 제임스는 사실 한국에 있었고, 배옥선과 계속 연락하며 모란과의 모든 연락을 전파하고 있었습니다. 전에 배옥선에게 보낸 친자확인서는 제임스가 기모란에게 받아서 보낸 것임이 드러난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기모란의 아들의 진실
잘못된 오해로 시작된 배옥선의 복수는 계속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쇼윈도 부부
홈쇼핑 사장 이현욱과 아내 신애한수연 분는 신애가 참석을 부탁했던 부부 동반 모임에 함께한 뒤 집으로 돌아갑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모란의 틀어진 계획
서준범 PD는 기모란 전무의 말에 끊었던 담배도 피우고, 자신을 찾던 성우문지인 분 PD에게 그래, 위에서 까라면 까야지 별 수 있냐 고 말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