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반틀어짐 자가진단하고 교정하자

골반틀어짐 자가진단하고 교정하자

동영상은. 1. 배가 나온 이유가 살 때문이 아니라 골반 틀어짐 때문에?2. 골반이 1도만 틀어져도 전신 통증과 비만, 일자목 얼굴 비뚤어짐을 유발합니다. 3. 골반 틀어짐 자가 진단법.4. 5분 스피드 골반 교정법. 5. 5분 스피드 골반 교정법 후 줄어들었던 키가 2.1cm 펴지는 것을 직접 확인.6. 골반 튕기기 운동법 남녀 모두의 정력강화에 좋습니다. 차례대로 아래에 정리했습니다. 바쁘시면 굵은 글씨의 영상만 보셔도 되고, 왠만하면 처음부터 모두 시청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보시죠 골반이 틀어지면 몸의 체형이 빠르게 노화 되고 키도 23cm 정도 줄어듭니다. 반대로 골반을 교정하면 체형의 노화도 막고 줄었던 키도 다시 커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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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몸신입니다. 5분 스피드 골반 교정법


나는 몸신입니다. 5분 스피드 골반 교정법

스피드 골반 교정법 첫 번째 다리 들어 올리기1. 등을 바닥에 댄 채 눕고 손등이 바닥에 잫게 합니다. 2. 턱이 들리지 않게 살짝 당긴다. 3. 다리를쭉 편 상태에서 발끝을 세운다. 4. 한쪽 다리를 땅기지 않을 정도로 위로 들어올립니다. 반대쪽 다리의 오금이 바닥에 닿아야 정상.5. 양쪽 다리를 각각 15회씩 해 줍니다. 햄스트링을 풀어주는 효과로 틀어진 골반을 잡아줍니다. 여성호르몬인 이소플라본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피드 골반 교정법 두 번째 무릎 포개기1. 발바닥을 바닥에 닿게 하고 무릎은 어깨보다. 약간 벌린 후 세운다. 2. 한쪽 무릎을 안쪽으로 기울게 내려주고 반대편 무릎은 그 위를 눌러 줍니다. 이같은 경우애 타인이 내려가는 무릎을 살짝 눌러 주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3. 양쪽 다리를 각각 15회씩 해 줍니다.

나는 몸신입니다. 골반 튕기기 운동법 남녀 모두의 정력강화에 좋습니다.

– 케겔 운동에 버금갈 정도로 정력에 좋은 운동입니다. – 허벅지 안쪽 근육, 엉덩이 근육, 괄약근을 강화, 남성은 물론 여성에게도 좋습니다. 골반 튕기기 운동법1. 양손은 엉덩이에 다리를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선다. 이같은 경우애 발끝은 바깥을 향하도록2. 무릎과 발끝이 일직선이 되도록 하며 허리와 무릎을 구부려 깊이 앉는다. 3. 무릎을 구부려 앉은 상태에서 발뒤꿈치를 들었다.

내려주면서 항문을 조이며 골반을 튕기듯 일어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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